유플러스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선일 IoT 금고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선일 IoT 금고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선일 IoT 금고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금고 구매 후 기기 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U+ 스마트홈 [에어센서]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배터리 용량이 750mAh로 하루에 5~7번 공기질을 측정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약 10일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 보세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② 에어센서 전원을 껐다가 켠 뒤 전원선을 뽑고 전원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꺼집니다.

다시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③ 전원선을 다시 꽂고, 기기 화면 왼쪽 상단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④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빡이거나, 아이콘에 대각선이 그어져 있으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통해 와이파이 연결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⑤ 문제가 없다면 휴대폰에서 사용 중인 와이파이 공유기 정보를 삭제한 후 다시 등록하여 연결해 주세요.

 

그래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연락 주세요.

 

 

 

U+ 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U+스마트홈 허브가 무엇인가요?

집안의 스마트홈 기기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해 주는 기기입니다.

스마트홈 허브가 있어야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 안의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펫토이] 화면에 '연결끊김'이라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맘카와 집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 간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끊긴 상태입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을 확인하세요.

       

▶ 전원 껐다 다시 켜기

펫토이 뒷면에 있는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으세요. 전원이 다시 켜지는 데까지 1~2분 정도 걸립니다. 전원이 켜지면 앱을 다시 확인하세요.

           

▶ WPS(와이파이 자동 연결) 기능 이용하기

와이파이 공유기에 있는 [WPS] 버튼과 펫토이의 LAUNCH버튼 (3차간 입력)을 눌러 네트워크를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GAPD-7500 상단 WPS버튼, GAPK-7600 후면 무선연결 버튼)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에 있는 [WPS] 버튼을 1초 이상 눌렀다가 떼세요.

② 펫토이 뒷면 하단부에 있는 [LAUNCH] 버튼을 3초 이상 눌렀다가 떼세요. WPS 기능이 활성화되면 녹색 LED와 버튼음이 재생됩니다.

③ 30초 정도 후 네트워크 연결이 완료됩니다.

④ 펫토이 LED 불빛이 꺼졌는지 확인한 후 앱에서 [새로로침(*아이콘)]을 두 번 누르세요.

          

 

위 두 가지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앱에서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맘카와 집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 간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끊긴 상태입니다.

 

 

 

U+ 스마트홈 [에어센서] LED 램프를 끌 수있나요?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가 꺼집니다.

 

 

 

 U+ 스마트홈 [AI리모컨] 어떤 제품인가요?

집에 있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최신 가전제품처럼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리모컨입니다.

AI스피커와 함께 사용하면 음성으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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