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 mobike (알뜰폰) 충전형 서비스의 데이터 충전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니다.
SK 7 mobile (알뜰폰) 충전형 서비스의 데이터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선불] 선불 서비스의 경우, 10월 28일 이후부터 데이터 전환없이 충전된 잔액에서 바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불] '안심데이터'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으나 제공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고객센터 (114)로 연락주시면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고객센터를 통해 5,000원 단위로 추가 구매가능하며, 후불 납부 충전을 신청하시면 5,000원 단위로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0시에 다시 제공됩니다.
SK 7 mobile (알뜰폰) 명의변경시 단말할부금과 약정기간은 승계 가능한가요?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명의변경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2촌직계존비속인 경우.
(ex. 나 -> 아버지, 나 -> 아들, 나 -> 할아버지 등)
- 사용요금과 요금약정, 단말기할부금 모두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양도인 동의 시, 요금발생 없이 명의변경 가능.6050
2. 정산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타인 또는 2촌직계존비속이 아닌 경우.
(ex. 나 -> 친구, 나 -> 외할아버지, 나 -> 회사동료 등)
-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하나, 요금약정은 승계 불가하여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 발생.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당월사용요금과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을 납부해야 명의변경 가능.
SK 7 mobile (알뜰폰) 번호이동으로 통신사 변경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통신사 변경 전 요금까지는 변경전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변경 후 통신사에서는 개통일 부터 사용한 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번호이동전 개인회원으로 등록되어있는 경우는 소급적용 후 발급은 불가 합니다.
SK 7 mobile (알뜰폰) USIM이 작동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 다이렉트 개통센터(1599-3508)로 전화 주시면 상담원이 원인을 파악하여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후에도 작동하지 않을 경우 새로운 유심을 배송해 드립니다.
SK 7 mobile (알뜰폰) 가입 후 통화량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휴대폰 사용량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1) “SK 7mobile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플레이스토어 링크 삽입)
(2) SK 7mobile 고객센터 홈페이지 (www.sk7mobile.com)
(3) 고객센터 직접 문의 (114(무료)/1599-0999(유료))
* 아이폰.
(1) SK 7mobile 고객센터 홈페이지 (www.sk7mobile.com)
(2) 고객센터 직접 문의 (114(무료)/1599-0999(유료))
SK 7 mobile (알뜰폰) 충전형 서비스의 데이터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선불] 선불 서비스의 경우, 10월 28일 이후부터 데이터 전환없이 충전된 잔액에서 바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불] '안심데이터'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으나 제공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고객센터 (114)로 연락주시면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고객센터를 통해 5,000원 단위로 추가 구매가능하며, 후불 납부 충전을 신청하시면 5,000원 단위로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0시에 다시 제공됩니다.
SK 7 mobile (알뜰폰) 명의변경시 단말할부금과 약정기간은 승계 가능한가요?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명의변경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2촌직계존비속인 경우.
(ex. 나 -> 아버지, 나 -> 아들, 나 -> 할아버지 등)
- 사용요금과 요금약정, 단말기할부금 모두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양도인 동의 시, 요금발생 없이 명의변경 가능.6050
2. 정산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타인 또는 2촌직계존비속이 아닌 경우.
(ex. 나 -> 친구, 나 -> 외할아버지, 나 -> 회사동료 등)
-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하나, 요금약정은 승계 불가하여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 발생.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당월사용요금과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을 납부해야 명의변경 가능.
SK 7 mobile (알뜰폰) 번호이동으로 통신사 변경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통신사 변경 전 요금까지는 변경전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변경 후 통신사에서는 개통일 부터 사용한 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번호이동전 개인회원으로 등록되어있는 경우는 소급적용 후 발급은 불가 합니다.
SK 7 mobile (알뜰폰) USIM이 작동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 다이렉트 개통센터(1599-3508)로 전화 주시면 상담원이 원인을 파악하여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후에도 작동하지 않을 경우 새로운 유심을 배송해 드립니다.
SK 7 mobile (알뜰폰) 가입 후 통화량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휴대폰 사용량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1) “SK 7mobile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플레이스토어 링크 삽입)
(2) SK 7mobile 고객센터 홈페이지 (www.sk7mobile.com)
(3) 고객센터 직접 문의 (114(무료)/1599-0999(유료))
* 아이폰.
(1) SK 7mobile 고객센터 홈페이지 (www.sk7mobile.com)
(2) 고객센터 직접 문의 (114(무료)/1599-0999(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