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 mobile (알뜰폰) 데이터 차단 서비스가 있는지 알아보아요.
SK 7 mobile (알뜰폰) 데이터 차단 서비스가 있나요?
저희 7mobile에서는 데이터 안심 부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요금제 내 부가서비스에서 요금 및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 mobile (알뜰폰)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가입 이후 요금제 변경은 7mobile 고객센터 (114/ 혹은 1599-0999) 에서 가능합니다.
요금제는 최초 사용 한 달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이 다르기 때문에, 위약금이 청구되거나 추가 할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변경 전,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을 확인해주세요!
SK 7 mobile (알뜰폰)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고객님! 번호 이동으로 신청하시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01x 번호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의 경우 010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SK 7 mobile (알뜰폰) 다른 통신사(SKT,KT,LG U+ 등)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통신사 해지를 해야 하나요?
타사 (SKT, KT, LG U+) 가입 고객님도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SK 7mobile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 '번호이동'을 선택해주세요.
SK텔레콤은 SK 세븐모바일과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시 기존에 받으셨던 가족 결합 및 멤버십 혜택은 종료됩니다.
이전 통신사는 개통 시 자동으로 해지됨으로 별도로 해지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번호 이동 전 이전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SK 7 mobile (알뜰폰) [유심 이벤트] 기존 SK 세븐모바일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유심 단독 요금제는 신규/번호이동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SK 세븐모바일 가입자의 경우 약정만료 후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 신청 가능하나, 이벤트 요금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번호 해지 후 재가입 또는 신규 번호로 개통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 7 mobile (알뜰폰) 바른폰S의 품질은 어떤가요?
바른폰S는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SK 7mobile만의 특S급 중고폰 브랜드입니다.
외관 상태 뿐 아니라 기능(버튼/스피커/카메라/와이파이/배터리 등)과 액정 상태(스크래치/잔상 등) 모두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단말 패키지에 충전기, 이어폰, 케이스와 보호 필름까지 추가 증정하여 새 폰을 구매하는 것과 다름 없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 후 180일 이내 단말 불량 시, 공식 A/S센터를 통해 불량 소견을 받으면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기존 폰을 수리하여 재발송해드리며, 수리 기간 동안 임대폰을 보내드립니다.)
SK 7 mobile (알뜰폰) 약정 기간, 위약금, 잔여 할부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정확한 위약금 및 잔여 할부금은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99-0999(유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약정기간을 설정하여 요금할인을 받은 고객은 약정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할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약정을 하지 않는 단말할부의 경우에도 할부 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하는 경우에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말 잔여할부금은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할부지속 또는 일시납부 가능하나 단,위약금과 사망에 의한 해지 시 할부지속은 불가합니다.
위약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은 아래의 방법에 따라 산정합니다.
1. 위약금 산정식 : (약정금액-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2. 할인반환금 산정식 : 약정 이용기간 별 기수혜총약정할인금액 X (1 – 약정 이용기간 별 할인반환금 할인율)
3. 단말 잔여 할부원금 산정식 : 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약정조건은 이동전화 계약서상 고객이 자필로 기록하고 확인 서명날인한 금액 및 조건을 의미합니다.
SK 7 mobile (알뜰폰) 데이터 차단 서비스가 있나요?
저희 7mobile에서는 데이터 안심 부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요금제 내 부가서비스에서 요금 및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 mobile (알뜰폰)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가입 이후 요금제 변경은 7mobile 고객센터 (114/ 혹은 1599-0999) 에서 가능합니다.
요금제는 최초 사용 한 달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이 다르기 때문에, 위약금이 청구되거나 추가 할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변경 전,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을 확인해주세요!
SK 7 mobile (알뜰폰)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고객님! 번호 이동으로 신청하시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01x 번호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의 경우 010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SK 7 mobile (알뜰폰) 다른 통신사(SKT,KT,LG U+ 등)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통신사 해지를 해야 하나요?
타사 (SKT, KT, LG U+) 가입 고객님도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SK 7mobile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 '번호이동'을 선택해주세요.
SK텔레콤은 SK 세븐모바일과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시 기존에 받으셨던 가족 결합 및 멤버십 혜택은 종료됩니다.
이전 통신사는 개통 시 자동으로 해지됨으로 별도로 해지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번호 이동 전 이전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SK 7 mobile (알뜰폰) [유심 이벤트] 기존 SK 세븐모바일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유심 단독 요금제는 신규/번호이동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SK 세븐모바일 가입자의 경우 약정만료 후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 신청 가능하나, 이벤트 요금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번호 해지 후 재가입 또는 신규 번호로 개통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 7 mobile (알뜰폰) 바른폰S의 품질은 어떤가요?
바른폰S는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SK 7mobile만의 특S급 중고폰 브랜드입니다.
외관 상태 뿐 아니라 기능(버튼/스피커/카메라/와이파이/배터리 등)과 액정 상태(스크래치/잔상 등) 모두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단말 패키지에 충전기, 이어폰, 케이스와 보호 필름까지 추가 증정하여 새 폰을 구매하는 것과 다름 없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 후 180일 이내 단말 불량 시, 공식 A/S센터를 통해 불량 소견을 받으면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기존 폰을 수리하여 재발송해드리며, 수리 기간 동안 임대폰을 보내드립니다.)
SK 7 mobile (알뜰폰) 약정 기간, 위약금, 잔여 할부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정확한 위약금 및 잔여 할부금은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99-0999(유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약정기간을 설정하여 요금할인을 받은 고객은 약정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할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약정을 하지 않는 단말할부의 경우에도 할부 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하는 경우에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말 잔여할부금은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할부지속 또는 일시납부 가능하나 단,위약금과 사망에 의한 해지 시 할부지속은 불가합니다.
위약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은 아래의 방법에 따라 산정합니다.
1. 위약금 산정식 : (약정금액-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2. 할인반환금 산정식 : 약정 이용기간 별 기수혜총약정할인금액 X (1 – 약정 이용기간 별 할인반환금 할인율)
3. 단말 잔여 할부원금 산정식 : 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약정조건은 이동전화 계약서상 고객이 자필로 기록하고 확인 서명날인한 금액 및 조건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