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알뜰폰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FAQ]

sk 7mobile 알뜰폰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sk 7mobile 알뜰폰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주말을 제외하고 언제든지 가능하며,당사 국번대로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으로 전화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 7mobile 알뜰폰 후불 서비스로 가입하여 사용하다 충전형(선불이동전화)서비스로 전환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충전형에서 후불로 또는 후불에서 충전형으로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제한사항) *후불 → 선불로 사업자간 번호이동 시 아래 3가지 중 한가지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번호이동 불가. ① 요금약정할인 가입고객.
② 약정위약금 발생고객.
③ 기 청구요금 미납고객 *후불 → 선불로 사업자간 번호이동 시 번호이동 시점의 미청구된 금액은 전 사업자에서 후 청구함.



sk 7mobile 알뜰폰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 또는 7mobile 대리점을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해지 신청 시 관련 구비서류를 보내주신 후 해지 시까지의 요금수납 후 해지 가능합니다.

*구비서류
○개인 가입자의 경우 : 해지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법인의 경우 -신청인(대표자) : 고유번호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 등기사항전부증명서(현재사항)사본 + 대표자 신분증 .

-신청인(대리인):법인 인감증명서, 위임장(법인인감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 또는 법인 위임공문(대표자 또는 기관장명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


sk 7mobile 알뜰폰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USIM 전용 상품의 경우 약정기간 및 위약금이 없습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 매매 계약 시 약정기간 등록하여 단말기 비용을 지원 받는 경우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7mobile에서 T-Store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OK캐쉬백, 도토리(싸이월드), T스토어, 컬처캐쉬(문화상품권)및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mobile에서 T-Map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기본 종량형 이용시 건당 5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되며, 일부 요금제 사용시 무료로 이용됩니다.
( LTE 요금제, 망내무제한 요금제, 데이터중심 요금제 등 )
※ T-MAP 추가 사용희망시 고객센터로 정액제(월 5,000원VAT별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