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Tmoney] 휴대폰을 바꾸었습니다. USIM도 바꾸어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티머니 [Tmoney] 휴대폰을 바꾸었습니다. USIM도 바꾸어야 하나요?
이동통신사가 바뀌지 않으면 USIM을 교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티머니 [Tmoney] USIM을 초기화 하면 모바일티머니 잔액도 사라지나요?
USIM을 초기화 하더라도 티머니 잔액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모바일티머니 충전시 데이터 통화 요금은?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은 데이터통화료 무료입니다. 단, 이벤트 또는 일부 기능에서 인터넷으로 이관될 경우 금액이 부과 될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를 사용하고 싶은데 휴대폰 명의자와 교통카드 사용자가 달라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는 통신사 가입 명의와 무관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는 모든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일반 티머니 카드 이용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티머니카드 홈페이지 '이용안내 > 사용방법 >사용처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티머니는 어떤 단말기로 이용할 수 있나요?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NFC기능을 지원하는 국내 제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갤럭시, 베가, 옵티머스 시리즈
※ 아이폰, 갤럭시넥서스, 블랙베리 등의 일부 스마트폰은 서비스 지원하지 않습니다.
※ 유심통신사와 기기통신사가 상이한 경우 APP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티머니 [Tmoney] 모바일상에서 충전시도시 결제는 2건이 이루어 졌는데 잔액은 1건에 대해서만 확인됩니다.
티머니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Tmoney] 온라인상에서 물품을 구매 했다가 취소를 했는데 금액은 취소가 안됩니다.
충전하여 사용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은 취소를 하신다고 해서 다시 충전금액이 원상복귀 되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취소 후 취소 SMS를 발송합니다.
취소 SMS를 통해서 고객님의 카드로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수신된 SMS를 삭제하셨다면 충전->T-coin->환불받은 T-coin불러오기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취소 SMS가 오지 않았다면 티머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티머니 [Tmoney] 선물하기를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해결방법이 있나요?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후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가 되지 않고, 받는 분도 확인이 안된다고 하실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으로 연락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①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좌측상단Ξ > 등록/변경신청 >잔액 환불 신청'에서 모바일티머니 환불신청이 가능하며,수수료 500원(2만원 초과 환불 시 4%, 2018.11.1 적용) 공제 후 신청일로부터 14일이내(평균 1~2일 소요) 계좌 입금 가능
※ 1일 월 3회, 월 누적 50만원까지 환불가능/10만원 초과 환불은 월1회,연 5회 가능
■ 가맹점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② 2만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가맹점(GS25, 세븐일레븐)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③ 3만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가맹점(CU, 미니스톱, 위드미)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④ 5만원 이하인 경우: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서비스센터(서울 9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 환불가능.
⑤ 티머니 본사 1층을 내방하는 경우 1인 1일 최대 50만원까지 환불가능.
(월 누적 50만원까지는 수수료 없음, 50만원 초과 시 1% 수수료 부과)
※ 10만원 이상의 경우 통장 사본과 신분증 지참, 평일 기준1~2일 소요되어 계좌로 입금됩니다.
※ 자동충전 옵션 이용고객은 반드시 자동충전 서비스 해지 후 환불 요청바랍니다.
※ 서울지하철 1~8호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되던 환불서비스는 2019년 7월 1일자로 종료됩니다.
티머니 [Tmoney] 휴대폰을 바꾸었습니다. USIM도 바꾸어야 하나요?
이동통신사가 바뀌지 않으면 USIM을 교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티머니 [Tmoney] USIM을 초기화 하면 모바일티머니 잔액도 사라지나요?
USIM을 초기화 하더라도 티머니 잔액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모바일티머니 충전시 데이터 통화 요금은?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은 데이터통화료 무료입니다. 단, 이벤트 또는 일부 기능에서 인터넷으로 이관될 경우 금액이 부과 될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를 사용하고 싶은데 휴대폰 명의자와 교통카드 사용자가 달라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는 통신사 가입 명의와 무관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는 모든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일반 티머니 카드 이용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티머니카드 홈페이지 '이용안내 > 사용방법 >사용처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티머니는 어떤 단말기로 이용할 수 있나요?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NFC기능을 지원하는 국내 제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갤럭시, 베가, 옵티머스 시리즈
※ 아이폰, 갤럭시넥서스, 블랙베리 등의 일부 스마트폰은 서비스 지원하지 않습니다.
※ 유심통신사와 기기통신사가 상이한 경우 APP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티머니 [Tmoney] 모바일상에서 충전시도시 결제는 2건이 이루어 졌는데 잔액은 1건에 대해서만 확인됩니다.
티머니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Tmoney] 온라인상에서 물품을 구매 했다가 취소를 했는데 금액은 취소가 안됩니다.
충전하여 사용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은 취소를 하신다고 해서 다시 충전금액이 원상복귀 되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취소 후 취소 SMS를 발송합니다.
취소 SMS를 통해서 고객님의 카드로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수신된 SMS를 삭제하셨다면 충전->T-coin->환불받은 T-coin불러오기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취소 SMS가 오지 않았다면 티머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티머니 [Tmoney] 선물하기를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해결방법이 있나요?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후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가 되지 않고, 받는 분도 확인이 안된다고 하실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으로 연락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①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좌측상단Ξ > 등록/변경신청 >잔액 환불 신청'에서 모바일티머니 환불신청이 가능하며,수수료 500원(2만원 초과 환불 시 4%, 2018.11.1 적용) 공제 후 신청일로부터 14일이내(평균 1~2일 소요) 계좌 입금 가능
※ 1일 월 3회, 월 누적 50만원까지 환불가능/10만원 초과 환불은 월1회,연 5회 가능
■ 가맹점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② 2만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가맹점(GS25, 세븐일레븐)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③ 3만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가맹점(CU, 미니스톱, 위드미)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④ 5만원 이하인 경우: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서비스센터(서울 9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 환불가능.
⑤ 티머니 본사 1층을 내방하는 경우 1인 1일 최대 50만원까지 환불가능.
(월 누적 50만원까지는 수수료 없음, 50만원 초과 시 1% 수수료 부과)
※ 10만원 이상의 경우 통장 사본과 신분증 지참, 평일 기준1~2일 소요되어 계좌로 입금됩니다.
※ 자동충전 옵션 이용고객은 반드시 자동충전 서비스 해지 후 환불 요청바랍니다.
※ 서울지하철 1~8호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되던 환불서비스는 2019년 7월 1일자로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