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FAQ] [가입/본인인증] 모든 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티머니페이] [가입/본인인증] 모든 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AOS]
NFC 기능이 지원되는 안드로이드폰 중에서 OS버전 5.0.1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IOS]
아이폰 중에서 iOS 버전 11.0.0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티머니페이] [가입/본인인증] 본인인증 문자가 오지 않아요.
[AOS/IOS]
통신사에 따라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지속적으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수신차단 앱 설치 여부.
2. 착신전환 여부.
3. 수신차단 관련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 여부.
4.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특정 발신번호 차단 여부.
5.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SMS 문구에서 특정 단어를 차단하는지 여부 (예: Web 이라는 단어를 차단한 경우 등)
일부 통신사에서는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번호를 'PASS 앱의 Push 알림'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PASS 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앱을 통해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 PASS 앱이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간편본인확인 서비스입니다.
[티머니페이] [가입/본인인증] 휴대폰 기기/번호/통신사를 변경해도 계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OS/IOS]
"티머니페이앱 재설치>로그인>휴대폰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하면 계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페이] [가입/본인인증]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AOS/IOS]
"메뉴>나의이름>계정정보"로 이동하여 결제/로그인/T마일리지 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페이] [가입/본인인증] 미성년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OS/IOS]
만 14세 이상인 경우만 본인 명의의 계좌/카드/휴대폰을 등록하여 서비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페이] [가입/본인인증] 모든 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AOS]
NFC 기능이 지원되는 안드로이드폰 중에서 OS버전 5.0.1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IOS]
아이폰 중에서 iOS 버전 11.0.0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티머니페이] [가입/본인인증] 본인인증 문자가 오지 않아요.
[AOS/IOS]
통신사에 따라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지속적으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수신차단 앱 설치 여부.
2. 착신전환 여부.
3. 수신차단 관련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 여부.
4.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특정 발신번호 차단 여부.
5.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SMS 문구에서 특정 단어를 차단하는지 여부 (예: Web 이라는 단어를 차단한 경우 등)
일부 통신사에서는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번호를 'PASS 앱의 Push 알림'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PASS 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앱을 통해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 PASS 앱이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간편본인확인 서비스입니다.
[티머니페이] [가입/본인인증] 휴대폰 기기/번호/통신사를 변경해도 계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OS/IOS]
"티머니페이앱 재설치>로그인>휴대폰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하면 계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페이] [가입/본인인증]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AOS/IOS]
"메뉴>나의이름>계정정보"로 이동하여 결제/로그인/T마일리지 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페이] [가입/본인인증] 미성년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OS/IOS]
만 14세 이상인 경우만 본인 명의의 계좌/카드/휴대폰을 등록하여 서비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