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티머니 FAQ]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후불청구형 한도복원이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후불청구형 한도복원이 무엇인가요?
[AOS/IOS]
후불청구형 카드는 일 이용한도 5만원이 자동 부여되고, 해당 한도 내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전일 사용 분에 대해 익일 새벽에 자동으로 한도가 5만원으로 다시 복원됩니다. 자동 한도복원 이전에 한도복원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메인화면 내 [한도복원] 버튼을 직접 선택하시면 수동으로도 복원할 수 있습니다.
각 카드사별로 부여되는 수동복원 가능 횟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한, 삼성, 현대, NH농협채움, KB국민 : 1회 수동한도복원 가능
2) 하나(외환) : 수동한도복원 불가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후불청구형 한도를 더 늘릴 수 없나요?
[AOS/IOS]
후불청구형 한도는 신용카드사별 정책에 따라 부여되므로 직접 한도를 변경하실 수는 없습니다.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후불청구형 한도복원이 안 돼요. (모바일티머니, 티머니갤럭시워치 설치 고객)
[AOS/IOS]
동일 신용카드를 티머니페이, 모바일티머니 또는 티머니갤럭시워치에서 등록하고 타 서비스(모바일티머니 또는 티머니갤럭시워치)에서 일 한도를 모두 사용하신 경우, 티머니페이에서는 한도를 복원하실 수 없습니다.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편의점/지하철/무인충전기 등에서 티머니페이 충전이 가능한가요?
[AOS/IOS]
편의점/지하철/무인충전기 등에서는 충전이 불가합니다.
티머니페이는 앱 내 충전하기 기능을 통한 충전만 가능합니다.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은행 점검중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AOS/IOS]
매일 밤 은행 정기점검 시간(23:30~00:30경) 동안은 이체가 불가능하여 충전(또는 부족분충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점검시간 종료 후 다시 이용해주세요.
* 은행별 정기점검 시간은 상이합니다.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충전이용료 부담Zero서비스가 뭔가요?
[AOS/IOS]
부담Zero 서비스는 충전 시 부과되는 충전이용료를 매월 최대 3,000원까지 지원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충전금액의 최대 2.1%까지 지원되며, 2.1% 초과분에 대해서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 대상 여부는 매월 1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전전월 15일~전월 14일 환불내역이 있을 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후불청구형 한도복원이 무엇인가요?
[AOS/IOS]
후불청구형 카드는 일 이용한도 5만원이 자동 부여되고, 해당 한도 내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전일 사용 분에 대해 익일 새벽에 자동으로 한도가 5만원으로 다시 복원됩니다. 자동 한도복원 이전에 한도복원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메인화면 내 [한도복원] 버튼을 직접 선택하시면 수동으로도 복원할 수 있습니다.
각 카드사별로 부여되는 수동복원 가능 횟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한, 삼성, 현대, NH농협채움, KB국민 : 1회 수동한도복원 가능
2) 하나(외환) : 수동한도복원 불가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후불청구형 한도를 더 늘릴 수 없나요?
[AOS/IOS]
후불청구형 한도는 신용카드사별 정책에 따라 부여되므로 직접 한도를 변경하실 수는 없습니다.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후불청구형 한도복원이 안 돼요. (모바일티머니, 티머니갤럭시워치 설치 고객)
[AOS/IOS]
동일 신용카드를 티머니페이, 모바일티머니 또는 티머니갤럭시워치에서 등록하고 타 서비스(모바일티머니 또는 티머니갤럭시워치)에서 일 한도를 모두 사용하신 경우, 티머니페이에서는 한도를 복원하실 수 없습니다.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편의점/지하철/무인충전기 등에서 티머니페이 충전이 가능한가요?
[AOS/IOS]
편의점/지하철/무인충전기 등에서는 충전이 불가합니다.
티머니페이는 앱 내 충전하기 기능을 통한 충전만 가능합니다.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은행 점검중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AOS/IOS]
매일 밤 은행 정기점검 시간(23:30~00:30경) 동안은 이체가 불가능하여 충전(또는 부족분충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점검시간 종료 후 다시 이용해주세요.
* 은행별 정기점검 시간은 상이합니다.
[Tmoney 티머니] [티머니페이] [충전/한도복원] 충전이용료 부담Zero서비스가 뭔가요?
[AOS/IOS]
부담Zero 서비스는 충전 시 부과되는 충전이용료를 매월 최대 3,000원까지 지원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충전금액의 최대 2.1%까지 지원되며, 2.1% 초과분에 대해서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 대상 여부는 매월 1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전전월 15일~전월 14일 환불내역이 있을 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