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모바일티머니] 체크카드에 신용한도가 부여되면 바로 후불청구형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체크카드에 신용한도가 부여되면 바로 후불청구형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 우리카드: 신용한도 부여 후 24시간 경과후부터 카드등록 가능
- 신한카드/국민카드: 신용한도 부여 후 즉시 카드등록 가능

※ 신용한도 부여 확인 및 신청 문의는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신용카드로 충전 시 입력할 정보가 많아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이 다수 접수되어 카드정보를 한번만 등록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습니다.
만약 등록된 정보를 해지하고 싶으시면 충전->충전정보 초기화를 누르시면 충전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모바일티머니에 충전 할수 있는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1회 9만원,1일 20만원,월 100만원입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잔액)은 50만원입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USIM은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나요?
NFC 기능이 있는 휴대폰에는 반드시 NFC USIM을 탑재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체메뉴 > 모바일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안내' 화면에서 [사용가능 USIM 확인하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때 한도금액이 있나요?
선물 받는 한도가 별도로 있지 않으며 1회 9만원, 1일 20만원, 월 앱내 충전시도한도 100만원, 티머니 잔액 50만원을 넘지 않는 선에서 충전가능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선물하기를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해결방법이 있나요?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후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가 되지 않고, 받는 분도 확인이 안된다고 하실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으로 연락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온라인상에서 물품을 구매 했다가 취소를 했는데 금액은 취소가 안됩니다.
충전하여 사용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은 취소를 하신다고 해서 다시 충전금액이 원상복귀 되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취소 후 취소 SMS를 발송합니다.
취소 SMS를 통해서 고객님의 카드로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수신된 SMS를 삭제하셨다면 충전->T-coin->환불받은 T-coin불러오기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취소 SMS가 오지 않았다면 티머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