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모바일티머니]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달라도 되나요?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달라도 되나요?
'충전형'은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달라도 앱내에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모두 동일한 본인 명의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가족카드의 경우 카드에 기재된 가족회원 이름기준 (우리카드 경우 가족카드 이용불가)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어린이 / 청소년 사용자도 모바일티머니를 이용할수 있나요?
'충전형'은 어린이/청소년 사용자라도 사용가능합니다.
앱 내에서 어린이/청소년 등록은 별도로 진행하셔야 해당하는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어린이/청소년 사용자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법인명의 휴대폰 사용자도 이용가능한가요?
충전형은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자도 이용가능하나 앱내 소액결제나 법인신용/체크카드로 충전이 불가합니다.
또한 오프라인(편의점 등)에서 현금으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휴대폰과 신용카드가 모두 동일한 본인(개인) 명의일 경우에만 가능한 서비스로 법인명의 휴대폰 사용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 사용하시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의 잔액을 전액 환불 후 전환신청이 가능합니다.
환불 잔액은 3 영업일 이내 지정한 계좌로 입금되며, 환불수수료는 500원 입니다. (전환가입고객은 최초 1회에 한하여 무료)

■ 전환경로: 좌측상단(三) → 등록/변경신청 → 후불청구방식 전환신청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FAQ]  한 주민번호로 여러개의 휴대폰에 사용 설정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휴대폰이 모두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시라면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