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나중결제] 나중결제를 가입하고 싶어요.
나중결제 서비스는 현재 단계적으로 적용하고 있어, 이용 가능 대상자분들을 점진적으로 확대 중입니다.
나중결제 서비스 확인/사용은 쿠팡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나중결제 이용 가능여부 확인하기
APP
• 마이쿠팡>결제수단/쿠페이 또는 주문/결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무통장 입금] 해외 계좌에서 쿠팡의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으로 입금 및 주문이 가능한가요?
해외 계좌는 환율 등의 문제로 무통장 입금 및 주문 처리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해외 계좌가 아닌 국내 계좌를 통해 주문 부탁드립니다.
쿠팡 [주문] 해외배송상품 중 부정수입물품의 신고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쿠팡은 적법한 절차를 통해 수입되지 않거나 원산지를 속이는 등 부정수입물품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구매한 상품이 부정수입물품으로 확인 될 경우 고객센터(☎1577-7011) 또는 [고객센터 > 문의하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쿠팡 [쿠팡라이브] 라이브할때 쿠폰을 받았는데, 결제할때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쿠팡 라이브 쿠폰은 라이브 전용 쿠폰으로, 한정된 시간(라이브 중)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라이브 시간 내에 상품 구매 시에만 쿠폰 적용이 가능하며, 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쿠팡 [무통장입금]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더라도 입금 가능합니다.
※ 입금기한(24시간)이내 미입금 시 주문이 자동 취소되므로, 금액 원단위까지 일치된 금액을 기한 내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주문] 이미 주문했는데, 상품을 추가하고 싶어요.
주문완료 이후에는 상품을 추가하실 수 없습니다.
추가 구매를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시거나, 따로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쿠팡 [쿠페이] 쿠페이 현금영수증을 다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쿠페이에 등록된 현금영수증 설정 변경을 원하실 경우, 마이 쿠팡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쿠페이 현금영수증 설정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현금영수증 설정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현금영수증 설정
쿠팡 [신용카드] 다른 사람 명의 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일반 결제 시, 다른 사람 명의의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 쿠페이는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만 등록/사용 가능합니다.
타인명의 카드 결제 방법
APP
• 결제하기 > 카드정보 직접입력 > 다른 명의 카드 > 다른 명의 카드결제 > ‘앱카드 or ISP/페이북 or 안심결제
Web
신용/체크카드 > 카드선택 > 'OOO님 명의카드' 체크 해제 > 결제하기
쿠팡 [주문확인]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삭제하나요?
마이 쿠팡에서 주문 내역을 삭제하실 수 있으며, 상품이 배송완료 되기 전에는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내역을 삭제한 경우, 취소・반품・교환목록에서도 해당 상품이 삭제됩니다.
삭제한 주문 내역에 대한 추가 문의는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마이 쿠팡 > 채팅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내역 삭제하기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주문 상세보기 > 주문내역 삭제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주문 상세보기 > 주문내역 삭제
출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나중결제 서비스는 현재 단계적으로 적용하고 있어, 이용 가능 대상자분들을 점진적으로 확대 중입니다.
나중결제 서비스 확인/사용은 쿠팡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나중결제 이용 가능여부 확인하기
APP
• 마이쿠팡>결제수단/쿠페이 또는 주문/결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무통장 입금] 해외 계좌에서 쿠팡의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으로 입금 및 주문이 가능한가요?
해외 계좌는 환율 등의 문제로 무통장 입금 및 주문 처리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해외 계좌가 아닌 국내 계좌를 통해 주문 부탁드립니다.
쿠팡 [주문] 해외배송상품 중 부정수입물품의 신고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쿠팡은 적법한 절차를 통해 수입되지 않거나 원산지를 속이는 등 부정수입물품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구매한 상품이 부정수입물품으로 확인 될 경우 고객센터(☎1577-7011) 또는 [고객센터 > 문의하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쿠팡 [쿠팡라이브] 라이브할때 쿠폰을 받았는데, 결제할때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쿠팡 라이브 쿠폰은 라이브 전용 쿠폰으로, 한정된 시간(라이브 중)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라이브 시간 내에 상품 구매 시에만 쿠폰 적용이 가능하며, 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쿠팡 [무통장입금]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더라도 입금 가능합니다.
※ 입금기한(24시간)이내 미입금 시 주문이 자동 취소되므로, 금액 원단위까지 일치된 금액을 기한 내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주문] 이미 주문했는데, 상품을 추가하고 싶어요.
주문완료 이후에는 상품을 추가하실 수 없습니다.
추가 구매를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시거나, 따로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쿠팡 [쿠페이] 쿠페이 현금영수증을 다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쿠페이에 등록된 현금영수증 설정 변경을 원하실 경우, 마이 쿠팡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쿠페이 현금영수증 설정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현금영수증 설정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현금영수증 설정
쿠팡 [신용카드] 다른 사람 명의 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일반 결제 시, 다른 사람 명의의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 쿠페이는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만 등록/사용 가능합니다.
타인명의 카드 결제 방법
APP
• 결제하기 > 카드정보 직접입력 > 다른 명의 카드 > 다른 명의 카드결제 > ‘앱카드 or ISP/페이북 or 안심결제
Web
신용/체크카드 > 카드선택 > 'OOO님 명의카드' 체크 해제 > 결제하기
쿠팡 [주문확인]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삭제하나요?
마이 쿠팡에서 주문 내역을 삭제하실 수 있으며, 상품이 배송완료 되기 전에는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내역을 삭제한 경우, 취소・반품・교환목록에서도 해당 상품이 삭제됩니다.
삭제한 주문 내역에 대한 추가 문의는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마이 쿠팡 > 채팅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내역 삭제하기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주문 상세보기 > 주문내역 삭제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주문 상세보기 > 주문내역 삭제
출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