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유선 상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안타깝게도 현재 M mobile은 유선 상품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KT 엠모바일 | 아이서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보호자가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위험으로부터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제공되는 위치기반 자녀안심 서비스로 한달 월정액 부가세 포함 3,3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명의자가 성인일 경우에도 이용 가능
KT 엠모바일 | LTE전용 단말기인데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LTE전용단말기 (2018 갤럭시 A8 출시 이후 단말기)의 경우, 3G방식의 번호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아 개통후 번호등록 작업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통화내역 열람을 원할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센터(1899-50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데이터 당겨쓰기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후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이용량 조회 → 당겨쓰기 이용/조회 → 데이터 당겨쓰기 100MB/500MB/1000MB]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비밀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휴대폰 명의와 홈페이지 가입 회원의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2 로그인 진행 후 우측 상단 오른쪽 붉은색 네모 클릭후 클릭 → [회원정보관리] → [정보수정] →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변경]
해당 경로로 변경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착신전환 서비스 가입 후 등록 가능하며 등록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 * ]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설정 해제 방법 : [ * ] + 710 + 연결희망번호 + 통화+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안타깝게도 현재 M mobile은 유선 상품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KT 엠모바일 | 아이서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보호자가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위험으로부터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제공되는 위치기반 자녀안심 서비스로 한달 월정액 부가세 포함 3,3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명의자가 성인일 경우에도 이용 가능
KT 엠모바일 | LTE전용 단말기인데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LTE전용단말기 (2018 갤럭시 A8 출시 이후 단말기)의 경우, 3G방식의 번호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아 개통후 번호등록 작업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통화내역 열람을 원할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센터(1899-50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데이터 당겨쓰기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후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이용량 조회 → 당겨쓰기 이용/조회 → 데이터 당겨쓰기 100MB/500MB/1000MB]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비밀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휴대폰 명의와 홈페이지 가입 회원의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2 로그인 진행 후 우측 상단 오른쪽 붉은색 네모 클릭후 클릭 → [회원정보관리] → [정보수정] →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변경]
해당 경로로 변경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착신전환 서비스 가입 후 등록 가능하며 등록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 * ]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설정 해제 방법 : [ * ] + 710 + 연결희망번호 + 통화+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