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ACL(032-503-7903) 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ACL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KT 엠모바일 | 티머니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티머니 포인트는 언제 적용되나요?
수납 완료 익월 15일 경에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단, 일시/이용정지, 요금제변경, 해지 시 제공 모바일 티머니 포인트는 날짜계산되어 적용됩니다.
※ 모바일 티머니 유효기간은 5년이며 이후 자동 소멸 됩니다.
KT 엠모바일 | 문자 수신이 안되는 패드인데 정회원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분증 증빙 후 에 정회원 인증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이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이용요금 : 무료
■서비스 개요 : 정보 제공 사업자 번호(030, 060, 700, 080, 15XX, 16XX 등)에 대해 고객 개인 별로 10개까지 일괄 차단하는 기능 제공 (음성/문자/음성+문자 차단기능 제공)
※ 차단번호 추가 / 제거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ACL(032-503-7903) 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ACL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KT 엠모바일 | 티머니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티머니 포인트는 언제 적용되나요?
수납 완료 익월 15일 경에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단, 일시/이용정지, 요금제변경, 해지 시 제공 모바일 티머니 포인트는 날짜계산되어 적용됩니다.
※ 모바일 티머니 유효기간은 5년이며 이후 자동 소멸 됩니다.
KT 엠모바일 | 문자 수신이 안되는 패드인데 정회원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분증 증빙 후 에 정회원 인증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이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이용요금 : 무료
■서비스 개요 : 정보 제공 사업자 번호(030, 060, 700, 080, 15XX, 16XX 등)에 대해 고객 개인 별로 10개까지 일괄 차단하는 기능 제공 (음성/문자/음성+문자 차단기능 제공)
※ 차단번호 추가 / 제거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