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선불요금 충전액의 일부금액만 포인트 사용하고 싶어요.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 한도 내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결제 가능 금액1,000P)
잔여금액은 평생계좌/신용카드/계좌이체와 함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포인트는 적립일 부터 3년 동안 유효하며, 해당 월 말일에 일괄 소멸됩니다.
예) 2020년 06월08일 적립 → 2023년 06월 30일까지 유효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명의변경 시, 보유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명의변경시 보유 포인트는 양수인에게 양도 불가하며, 자동 소멸 됩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포인트 사용유형에 대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① 요금납부-통신료 : 월 청구요금을 포인트로 결제.
② 요금납부-할부금 : 월 청구요금 중 휴대폰 할부금을 포인트로 결제.
③ 요금납부-통신료 취소 : 기본요금 포인트 결제건 취소처리.
④ 소멸 : 포인트 유효기간 만료로 포인트 소멸.
⑤ 해지소멸 : 가입회선 해지로 인해 포인트 소멸.
⑥ 포인트파크 구매 : U+알뜰모바일 포인트로 포인트파크를 통해 상품 구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추천하려면 별도의 자격 조건이 있나요?
특별한 자격 조건없이 U+알뜰모바일 가입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추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SKT나 KT로 개통한 LTE 휴대폰으로 U+알뜰모바일 유심 사용 가능한가요?
네, SKT나 KT로 개통된 휴대폰도 U+알뜰모바일 유심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유심 이동성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면서 멀티캐리어를 지원하는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갤럭시S6, 아이폰6 이후 휴대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모델의 경우 호환불가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개통이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사용 가능한 상태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잠금해제[unlock]된 휴대폰)
기본적으로 휴대폰에 잠금(Country Lock :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걸려 있지 않아야 정상 개통됩니다.
해외수입 휴대폰의 경우 해당 휴대폰을 출시한 사업자에 의해 잠금(Lock)이 걸려서 전산개통이 되었다고 해도 최종적으로 휴대폰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한 휴대폰의 사업자에 문의하여 잠금해제코드를 받아 잠금해제 해야 하며, 잠금이 걸려 개통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양호한 통화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2. 주파수에 맞아야 합니다.
LGU+는 850Mhz, 2100Mhz, 2600Mhz 주파수를 이용하고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외산폰이 해당 주파수를 지원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 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출처 U+알뜰폰 모바일 다이렉트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 한도 내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결제 가능 금액1,000P)
잔여금액은 평생계좌/신용카드/계좌이체와 함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포인트는 적립일 부터 3년 동안 유효하며, 해당 월 말일에 일괄 소멸됩니다.
예) 2020년 06월08일 적립 → 2023년 06월 30일까지 유효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명의변경 시, 보유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명의변경시 보유 포인트는 양수인에게 양도 불가하며, 자동 소멸 됩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포인트 사용유형에 대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① 요금납부-통신료 : 월 청구요금을 포인트로 결제.
② 요금납부-할부금 : 월 청구요금 중 휴대폰 할부금을 포인트로 결제.
③ 요금납부-통신료 취소 : 기본요금 포인트 결제건 취소처리.
④ 소멸 : 포인트 유효기간 만료로 포인트 소멸.
⑤ 해지소멸 : 가입회선 해지로 인해 포인트 소멸.
⑥ 포인트파크 구매 : U+알뜰모바일 포인트로 포인트파크를 통해 상품 구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추천하려면 별도의 자격 조건이 있나요?
특별한 자격 조건없이 U+알뜰모바일 가입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추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SKT나 KT로 개통한 LTE 휴대폰으로 U+알뜰모바일 유심 사용 가능한가요?
네, SKT나 KT로 개통된 휴대폰도 U+알뜰모바일 유심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유심 이동성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면서 멀티캐리어를 지원하는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갤럭시S6, 아이폰6 이후 휴대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모델의 경우 호환불가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개통이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사용 가능한 상태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잠금해제[unlock]된 휴대폰)
기본적으로 휴대폰에 잠금(Country Lock :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걸려 있지 않아야 정상 개통됩니다.
해외수입 휴대폰의 경우 해당 휴대폰을 출시한 사업자에 의해 잠금(Lock)이 걸려서 전산개통이 되었다고 해도 최종적으로 휴대폰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한 휴대폰의 사업자에 문의하여 잠금해제코드를 받아 잠금해제 해야 하며, 잠금이 걸려 개통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양호한 통화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2. 주파수에 맞아야 합니다.
LGU+는 850Mhz, 2100Mhz, 2600Mhz 주파수를 이용하고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외산폰이 해당 주파수를 지원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 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출처 U+알뜰폰 모바일 다이렉트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