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 코코가 무엇인가요?

올레 KT - 코코가 무엇인가요?
tv > Seezn 이용안내

시즌 종료로 인하여 코코는 더이상 충전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충전 코코가 있다면, 환불 절차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ㆍ 환불 신청 기간 : ~ 2022.12.31까지 가능
ㆍ 환불 가능 고객 : 코코를 유료로 충전한 구매 고객
ㆍ 환불 접수 방법 : 시즌 앱 내 환불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Seezn App을 이용하면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나요?

Seezn은 데이터 기반 서비스이기 때문에 로그인 후 기본적인 어플 이용 및 프로그램을 시청하시게 되면 데이터가 소모되며 이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KT 모바일 고객이 '데이터 무료'가 표시된 VOD/실시간 tv 채널을 시청하게 되면 프로그램 시청에 따른 데이터는 소모되지 않습니다. 단 일부 앱 이용에 따른 소량의 데이터는 소진됩니다)
장시간 네트워크 접속이 필요한 VOD 시청 시에는 Wi-Fi 네트워크에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Seezn에서 구매한 VOD를 지니 TV로 보고싶어요.

Seezn 어플에서 구매한 VOD를 지니 TV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 tv 아이콘이 표기된 콘텐츠에 한해 지니 TV에서도 시청 가능)
 
- Seezn App : 하단 우측 마이메뉴 > 지니 TV 연결에 들어가시면 자세한 사용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 TV : 지니 TV 채널 742번 진입 > '시즌 연결하기' 선택
> (1) 휴대폰번호 로그인 : '추가 연결' 선택 후 이용
> (2) SNS/KT ID 로그인 : 앱 내 하단 우측 마이메뉴 > 지니 TV 연결 > 'TV에서 연결하기' 혹은 '모바일에서 연결하기' 선택
 
* 2022.12.31 시즌 종료로 시청 불가
* 최초 연결 단말 외 다른 단말(최대 2개)도 위의 방식으로 연결 진행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모든 VOD를 지니 TV와 연결해서 시청 가능한가요?

Seezn 콘텐츠 상품정보에 'tv 아이콘'이 표기된 콘텐츠에 한하여,  지니 TV와 연동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2022.12.31 시즌 종료로, 종료전까지만 시청 가능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 [지니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 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시청제한등, 성인인증)/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구매관련)/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혹 변경이 안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지니 TV 계약자께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본인 확인 후 A/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