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회원정보변경]개인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CJ ONE 가입/탈퇴 [회원정보변경]개인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CJ ONE 웹사이트 [홈 > 회원정보 수정] 메뉴 [보호된 정보 확인]에서 본인인증 후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혹은 고객센터(1577-8888, 평일 09시~18시)로 전화하셔서 본인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CJ ONE 가입/탈퇴 [회원정보변경]회원정보 수정이 안됩니다.

각 웹사이트에서 회원 정보 변경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1577-8888, 평일 09시~18시)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J ONE 가입/탈퇴 [회원정보변경]개명을 하였습니다. 이름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죠?
개명을 하셨다면, 한국신용평가(1600-1522)에 개명하신 성함이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신 후 CJ ONE 홈페이지 [홈 > 회원정보 수정]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직접 성함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가입/탈퇴 [회원정보 관련 피해]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본인이 직접 CJ ONE 고객센터(1577-8888, 평일 09시~18시)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CJ ONE은 회원 정보보호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인증 및 개인정보 암호화 등으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도 정보보호 강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CJ ONE 가입/탈퇴 [본인인증 관련] 본인인증을 이용하면 본인의 신용평점 등에 영향을 줄 수 있나요?
본인인증은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서 정의하고 있는 일반적인 신용정보조회에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본인의 신용평점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CJ ONE 가입/탈퇴 [회원정보 오류]다른사람 이름으로 E-mail이 옵니다.
본인의 e-mail 계정으로 다른 회원의 e-mail이 수신이 되었다면, 회원 가입시 혹은 오프라인(카드 발급 시) e-mail 주소를 잘못 등록하신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센터(1577-8888, 평일 09시~18시) 또는 홈페이지 1:1 상담게시판에 아래 내용을 간략히 남겨주세요. 해당 회원님의 e-mail 주소를 정정해드립니다.

- 해당 메일이 수신된 회원님 본인의 메일주소,
- 잘못 수신된 다른 회원님의 이름
- 메일 제목





CJ ONE 가입/탈퇴 [마케팅 정보 수신]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서비스(SMS)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서비스에 대한 수신 거부를 원하실 경우 로그인 [홈 >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통해 이메일, SMS 수신 여부 체크박스에 동의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만약 CJ ONE 제휴사의 이메일 또는 휴대폰 문자 서비스 수신 거부를 원하신다면, 해당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