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이용불가 단말기는 없습니다.
     
다만,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구형폰, 외산스마트폰등)사용 고객은 비밀번호를 설정한 사전차단기능이 불가능하고, SMS로 사후 통보해드립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서버 장애 및 정기 점검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을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SMS수신이 안되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인터넷 창을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U+멤버스] U+멤버스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① 휴대폰에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를 눌러 주세요.
② 'U+멤버스'를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 기존 'U+멤버십' 앱을 사용 중이시라면, 업데이트해 주세요. U+멤버스로 바뀝니다.
※ 애플 앱 스토어는 2018년 2월 중순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미 설정은 무엇인가요?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사전차단이 되지 않고 사용 후에 SMS로 사용 내역을 보내드립니다.





유플러스 MOBILE [슈퍼스탁]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슈퍼스탁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 사이트에서 ‘슈퍼스탁’ 가입 버튼을 누른 후,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본인 인증을 위한 문자메시지 비용은 무료입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