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TV [TV장애] 구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구매 비밀번호 변경은 U+tv 리모컨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시스템설정 > 전체 초기화 → 현재 사용중인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변경 진행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 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TV [TV장애] 보려고 하는 채널이 "채널없음"이라고면서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널숨김 기능이 설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채널설정 > 채널숨김 선택 →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채널숨김 설정 변경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TV [리모컨앱] 리모컨앱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리모컨 기능을 쓸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 리모컨앱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LG 유플러스 TV [U+ tv] 추가 셋톱 가입이 가능한가요?
추가 셋톱 가입하여 이용 가능하며, 추가 셋톱 이용에 따라 요금도 추가 발생됩니다.
LG 유플러스 TV [셋톱박스] 셋톱박스는 판매도 하나요?
U+tv Soundbar 셋톱만 판매용장비이며, 그외 셋톱박스는 판매가 아닌 임대 장비입니다.
LG 유플러스 TV [셋톱박스] U+tv UHD 셋톱(그 외 기타 셋톱박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심야시간대 미세한 소음과 전력소모가 걱정됩니다. 해결방법이 없나요?
셋톱 전원을 완전히 끄면 소음이 발생하지 않고, 전력 소비를 낮출수 있습니다.
리모컨 ‘전원’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면 전원선을 분리하는 번거로움 없이 셋톱박스 전원을 완전히 끌 수 있습니다.
(단, 재부팅 시 로딩 시간이 셋톱전원이 켜져 있을때보다 다소 길어지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