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지금 전화모뎀을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이 완료된 후 전화가 사용이 안됩니다.

LG U+ 전화 [전화장애] 지금 전화모뎀을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이 완료된 후 전화가 사용이 안됩니다.

번호이동이 완료되었다면 인터넷전화모뎀[CPG]의 뒷면에 있는 번호이동 전환스위치를 U+ 070으로 변경하고 인터넷전화모뎀[CPG] 전원선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U+ 전화 [전화장애] 통화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며 가끔 이상한 소리도 납니다.

아래 두 가지 항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 통화 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는 경우

       : 소리가 작게 들릴 시 수화기 음량의 설정이 1로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1로 설정이 되어 있을 경우 3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통화중 가끔 이상한 소리(잡음)가 들리는 경우

       : 시스템 알림음이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설정으로 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 바랍니다.

 

 

 

LG U+ 전화 [선불카드] 카드 잔액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선불카드 잔액 확인은 ARS를 통해 가능합니다.

 

08216 누르고 안내 멘트에 따라 언어 선택 > 선불카드번호# > 99# 을 통해 잔액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유한 선불카드 잔액 문의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LG U+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이용 시 잔여한도 및 이용요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군 후불카드의 잔여한도 및 이용요금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요금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LG U+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군 후불카드는 군부대 내 공중전화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화 서비스입니다.

 

 

군 후불카드는 가입비나 기본료 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전월에 통화한 요금을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서비스입니다.

 

 

▶ 후불카드 가입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LG U+ 전화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신규 가입할때에도 시내번호로 바로 신청할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는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부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사용을 원한다면 고객님께서 이전 사업자의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사용하고 있어야 하며, 번호이동 서비스를 통해서 해당 시내번호로 인터넷전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