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면 어떤 기기들을 이용할 수 있나요?
스위치, 플러그, 전기료미터, 도어센서, 가스잠그미, 맘카, 에어센서, 간편버튼, 수면센서, 제휴 상품 등 다양한 기기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인터넷 주소)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서비스 상세 내용
☞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 연결이 잘 되지 않아요.
아래 세 가지를 확인하고 스피커에 "유플티비"라고 말해 주세요.
•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된 와이파이 같은지 확인하세요.
• U+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U+tv 셋톱박스 종류가 U+tv UHD1, UHD2, UHD3, Soundbar, Woofer, Woofer IoT인지 확인하세요.
☞ 스피커와 U+tv 연결 오류 해결방법 보기 http://naver.me/GHg27cH1
U+스마트홈 [맘카] 맘카를 설치할 수 없는 지역이 있나요?
U+인터넷이 개통된 지역이라면 어디든 맘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파일 업로드 속도가 10Mbps 이하라면 영상이 깨지지 않도록 고화질(HD)로 설정해야 합니다.
U+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센서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의 현재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나요?
문 또는 창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 드립니다.
U+스마트홈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드등의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계속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U+고객센터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도어센서] 모든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11.0 이상 버전의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와이파이를 껐다 켜면 스마트홈 스피커 연결을 다시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켜도 스마트홈 스피커는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한 경우라면 새로운 와이파이로 스마트홈 스피커를 연결해야 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한 뒤 따라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와 스마트홈 스피커 재연결 방법
[클로바 프렌즈+ 또는 클로바 프렌즈+ 미니]
① 기기 뒷면 음소거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하단에 주황색 불빛 확인하기
② 네이버 클로바 앱 화면 하단의 [디바이스]→[와이파이]에서 변경하려는 와이파이 선택하기
▶ U+ 우리집AI 와이파이 연결하기 그림 설명 보기 http://naver.me/xRj4N2sg
[U+스마트홈 우리집AI]
① 기기 앞면/뒷면 [와이파이] 버튼을 5초 이상 누르기
② 주황색 불빛이 켜지면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화면 우측 상단 [스피커 설정]→[와이파이] 누르기
③ 변경하려는 와이파이 선택하기
[U+AI_어벤져스]
① 기기 앞면/뒷면 [음소거] 버튼을 5초 이상 누르기
② 기기 하단에 주황색 불빛이 켜지고 화면에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에서 스피커를 연결해 주세요'라는 문구 확인하기
③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화면 우측 상단 [스피커 설정]→[와이파이] 누르고, 변경하려는 와이파이 선택하기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