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알뜰폰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하는 경우 이전통신사의 기존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FAQ]

sk 7mobile 알뜰폰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하는 경우 이전통신사의 기존 혜택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니다.

sk 7mobile 알뜰폰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하는 경우 이전통신사의 기존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이전통신사(전 사업자)로 복귀하는 철회를 신청하는 경우, 번호이동가입 후 14일 이내에 가능하며, 철회신청 이후 3일 이내 이전통신사로 신규가입 하셔야만 고객님이 누리던 기존혜택이 유지됩니다

단, 구식별번호(011/016/017/018/019)의 재사용, 폐지요금제의 재가입 등은 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성 제도?
사용번호 그대로 이용하면서 통신사를 변경할 수 있는 제도
- 새로운 통신사에 번호이동신청시 전통신사 서비스 해지와 새로운 통신사 가입이 동시에 처리됩니다.

비용 납부.
-가입비:16,500원(VAT포함) , 번호이동수수료:800원(VAT포함)
※2016년 1월 1일부터는 가입비가 폐지되어 추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 통신사 변경 전까지 이용했던 실시간 요금은 변경 후 통신사로 이동하여 "번호이동 후청구"항목으로 추후 청구됩니다.

번호이동제한기간.
- 번호이동한 고객은 3개월간 다시 번호이동이 제한됩니다.
- 단,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사유등의 철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당일 포함 15일 (D+14일)
 * 번호이동 철회 후 D+4일(비영업일포함) 안에 변경전사업자의 대리점 방문하여 신규가입을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철회 당일 포함 5일)

번호이동 가능 업무시간 (번호이동 지원센터 운영시간.
- 10시 ~ 20시 (토/일/공휴일 모두 오픈)
- 공식 휴무일 운영: 매월 2,4주 일요일.
1. 시행일 : 2015.03.01(일) ~
2. 공식 휴무일 운영: 매월 2,4주 일요일 (단, 신정, 구정, 추석 당일은 제외)



sk 7mobile 알뜰폰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신규가입은 가능한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입니다.



sk 7mobile 알뜰폰 가입 관련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가입 번호이동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후불 또는 충전형 형태로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여 개통할 수 있고, 신규 단말기 구매가 부담 되시는 경우 소지하고 계신 중고폰(개통이력有)으로 USIM(유심)만 구매하면 가입이 가능 합니다.

개인, 외국인 고객님 모두 가입이 가능하시며, 유심비/할부수수료는 별도 발생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 외국인 고객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상세 가입관련 상담은 고객센터(1599-09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mobile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가입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