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지 알아보아요. [알뜰폰 SKT망]
SK 7mobile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전 통신사의 기기에 제한 (미납,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확인은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 가능 하십니다.
SK 7mobile 휴대폰에 교통카드 기능이 있나요?
현재 교통카드 기능은 제공예정에 있으며 앞으로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튼폰의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 예정)
SK 7mobile 전용 APP이 있나요?
안드로이드폰을 사용중이시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어 > "SK 7mobile" 을 검색하여 설치 및 이용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사용중인 상품 및 요금조회/변경이 가능합니다.
(URL: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ktelinkapp)
※ 아이폰 APP은 현재 준비중이며, 모바일에서도 https://www.sk7mobile.com 접속하여 동일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기기변경의 종류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USIM기기변경도 가능한가요?
일반 기기변경 및 USIM기기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LGU+향 단말기는 이용이 불가하며, 외산단말 또는 해외시판 단말일 경우 일부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 7mobile 상품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에서 가능한가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변경은 불가합니다. 1:1 온라인상담을 통해문의 부탁드립니다.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해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
SK 7mobile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주말을 제외 한 업무시간 내 언제든지 가능하며,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으로 전화하셔서 서류접수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 7mobile 타통신사는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가 무료화 되었는데 7mobile도 동일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2011.12.1일부터 군입대로인한 장기 정지시 정지 기본료 부과 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대금은 매달 청구됨)
SK 7mobile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SK 7mobile 무료통화가 남으면 어떻게 되나요?
남는 무료통화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SK 7mobile 요금제를 변경한 후, 또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명의자 본인확인 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SK 7mobile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전 통신사의 기기에 제한 (미납,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확인은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 가능 하십니다.
SK 7mobile 휴대폰에 교통카드 기능이 있나요?
현재 교통카드 기능은 제공예정에 있으며 앞으로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튼폰의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 예정)
SK 7mobile 전용 APP이 있나요?
안드로이드폰을 사용중이시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어 > "SK 7mobile" 을 검색하여 설치 및 이용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사용중인 상품 및 요금조회/변경이 가능합니다.
(URL: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ktelinkapp)
※ 아이폰 APP은 현재 준비중이며, 모바일에서도 https://www.sk7mobile.com 접속하여 동일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기기변경의 종류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USIM기기변경도 가능한가요?
일반 기기변경 및 USIM기기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LGU+향 단말기는 이용이 불가하며, 외산단말 또는 해외시판 단말일 경우 일부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 7mobile 상품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에서 가능한가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변경은 불가합니다. 1:1 온라인상담을 통해문의 부탁드립니다.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해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
SK 7mobile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주말을 제외 한 업무시간 내 언제든지 가능하며,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으로 전화하셔서 서류접수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 7mobile 타통신사는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가 무료화 되었는데 7mobile도 동일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2011.12.1일부터 군입대로인한 장기 정지시 정지 기본료 부과 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대금은 매달 청구됨)
SK 7mobile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SK 7mobile 무료통화가 남으면 어떻게 되나요?
남는 무료통화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SK 7mobile 요금제를 변경한 후, 또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명의자 본인확인 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