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실버 요금제는 몇 살부터 가입이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알뜰폰 SKT망]
SK 7mobile 실버 요금제는 몇 살부터 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60세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키즈 요금제는 몇살까지 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13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을 한 이후, 14세가 되면 반값 요금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단, SKT 시스템 기능 변경 이후에 적용 예정)
SK 7mobile 안심데이터 요금제를 가입한 경우, 데이터 한도를 다 사용한 후 추가로 사용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기본으로 제공하는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9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최소 5천원 단위로 후불 납부 충전신청하면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요율은 0.01원/0.5KB가 적용됩니다. 반드시 기본요금제와 함께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 가능 요금제: 3G 일반 요금제, 종량형 요금제 가입 불가 요금제: 망내무제한 요금제, LTE 일반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SK 7mobile 유료 부과서비스의 경우 당일가입 후 당일 해지 시에는 과금되나요?
과금되지 않습니다.
SK 7mobile 유료 부과서비스 가입후 월중 해지시에는 어떻게 과금되나요?
각 부가서비스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일할계산되어 과금됩니다.
일할계산시 신청일은 포함, 서비스의 해지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SK 7mobile 휴대폰을 정지할 경우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나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수신가능 기간(일시정지 신청하는 경우 수신가능 7일간 또는 요금 미납에 의해 미납 정지되는 경우 수신가능 기간)에는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퍼펙트콜, 콜키퍼 총 6종 부가서비스에 대한 사용료가 과금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부가서비스 가입/변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114)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기기변경/번호변경시에는 기존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유지되나요?
예, 유지됩니다.
단, 특정 서비스들은 단말의 사용제약 등의 사유로 자동해지 또는 가입 될 수 있습니다.
SK 7mobile 핸드폰 보험가입이 가능한가요?
자사에서는 보험가입제도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SK 7mobile 실버 요금제는 몇 살부터 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60세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키즈 요금제는 몇살까지 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13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을 한 이후, 14세가 되면 반값 요금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단, SKT 시스템 기능 변경 이후에 적용 예정)
SK 7mobile 안심데이터 요금제를 가입한 경우, 데이터 한도를 다 사용한 후 추가로 사용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기본으로 제공하는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9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최소 5천원 단위로 후불 납부 충전신청하면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요율은 0.01원/0.5KB가 적용됩니다. 반드시 기본요금제와 함께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 가능 요금제: 3G 일반 요금제, 종량형 요금제 가입 불가 요금제: 망내무제한 요금제, LTE 일반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SK 7mobile 유료 부과서비스의 경우 당일가입 후 당일 해지 시에는 과금되나요?
과금되지 않습니다.
SK 7mobile 유료 부과서비스 가입후 월중 해지시에는 어떻게 과금되나요?
각 부가서비스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일할계산되어 과금됩니다.
일할계산시 신청일은 포함, 서비스의 해지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SK 7mobile 휴대폰을 정지할 경우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나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수신가능 기간(일시정지 신청하는 경우 수신가능 7일간 또는 요금 미납에 의해 미납 정지되는 경우 수신가능 기간)에는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퍼펙트콜, 콜키퍼 총 6종 부가서비스에 대한 사용료가 과금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부가서비스 가입/변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114)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기기변경/번호변경시에는 기존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유지되나요?
예, 유지됩니다.
단, 특정 서비스들은 단말의 사용제약 등의 사유로 자동해지 또는 가입 될 수 있습니다.
SK 7mobile 핸드폰 보험가입이 가능한가요?
자사에서는 보험가입제도를 시행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