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주)티머니 본사 내방시 즉시 환불되나요?

T머니 (주)티머니 본사 내방시 즉시 환불되나요?
10만원 미만일경우 신분증과 카드 지참하셔서 내방시 현장환불 가능하나 10만원 이상인 경우와 카드가 여러장일 경우 신분증, 통장사본, 카드 지참하셔서 내방하시면 접수후 1~2일이내 계좌로 입금처리 됩니다.


T머니 지역별 카드 환불접수처 안내입니다.
■ 정상카드 현장환불
1) 2만원 미만: GS25
2) 2만원 이하: 본사내방,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3) 3만원 이하: 본사내방, CU,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4) 5만원 이하 : 본사내방,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5) 50만원 이하 : 본사내방,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 모바일티머니의 경우 서울지하철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안동/통영/거제 : GS25, CU 편의점에서 정상카드 현장 환불 가능함, 환불 가능 금액은 상기 내용 참고

■ 고장카드 환불접수 : 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 인천지하철 1~2호선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 티머니카드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 일부 매장 제외
※ 편의점에서는 티머니 환불봉투를 받아 접수할 수 있음
※ 금융제휴카드,무임카드는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티머니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하여 접수



T머니 액세서리형 카드에 달린 줄이 끊어졌는데 교환 / 환불이 가능한가요?

액세서리형 카드의 줄이 끊어졌을 경우 카드의 줄만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 카드 이용 중 줄이 끊어진 사항에 대해서는 교환이 되지 않으며 의도치 않은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단, 티스트랩 고리 파손인 경우에는 AS가 가능합니다. (1688-5322)



T머니 잔액이동 서비스란?
편의점(GS25, 365PLUS, 씨스페이스),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지하철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1~2호선), (주)티머니 1층 티머니 타운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동하고자 하는 잔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 모바일 티머니는 정상 인식되는 경우 편의점에서만 다른 티머니 카드로 잔액 이전이 가능합니다.


T머니 잔액이동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편의점(GS25, 365PLUS, 씨스페이스),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지하철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1~2호선), (주)티머니 1층 티머니 타운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동하고자 하는 잔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 모바일 티머니는 정상 인식되는 경우 편의점에서만 다른 티머니 카드로 잔액 이전이 가능합니다.



T머니 통합권종카드가 무엇인가요?
통합 권종 카드는 GS25,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등 티머니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에서 통합 카드 구매 시 사용자의 생년월일을 바로 등록하여 연령에 맞는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일반(성인) 사용자는 구매 시 별도의 등록 없이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T머니 통합권종카드의 할인등록이 무엇인가요?
할인 등록이란 티머니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GS25,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통합카드 구매 시 사용자의 생년월일을 바로 등록하여 연령에 맞는 요금으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성인) 사용자는 구매 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티머니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