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e 고객센터 - 법인가입자도 해외 IP 로그인 차단을 할 수 있나요?

네이트 고객센터 - 법인가입자도 해외 IP 로그인 차단을 할 수 있나요?
개인정보 보호관리 > 해외 IP 차단

네. 법인가입자도 해외 IP 로그인 차단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IP 로그인 차단 상태의 경우, 해외에서 로그인 하면 법인(단체명),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사업자/단체 확인 후,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은 [네이트 고객센터 > 회원정보 >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소개 페이지나 배너 또는 프로모션 페이지 등의 [서비스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폰을 제외하고는 가입제약이 없습니다.
※ 단, MVNO(이동통신 재판매) 방식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들은 MVNO 업체와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 제공에 대한 계약 여부에 따라 서비스 가입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번호만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로는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휴대폰이 가족명의의 폰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족명의 또는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MVNO(이동통신 재판매) 이용 고객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MVNO(이동통신 재판매) 방식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들은 MVNO 업체와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 제공에 대한 계약 여부에 따라 서비스 가입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 가입신청자는 부모님(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절차는, 부모님(법정대리인)께서 신청자가 가입한 통신사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하여 동의 절차를 진행하시면 가입처리가 가능합니다.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FAQ    https://helpdesk.nate.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