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고객센터 -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해당서비스는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로 각 이동통신사의 고객센터나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이동통신사별 해지 안내]
- SKT : 휴대폰으로 114 또는 1599-0011
- KT : 휴대폰으로 114 또는 1588-0010
- LG U+ : 휴대폰으로 114 또는 1544-0010
- 씽크풀 콜센터: 1588-3371
상담원과 통화하여 본인확인 후 [로그인 보호 서비스] 해지 요청을 하시면 바로 해지됩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서비스해지는 하지 않고, 네이트에서만 사용하지 않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로그인 후에 고객센터 내의 [회원정보 >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의 서비스 해지 안내 탭을 선택 후, 네이트에서 이용 중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아이디에 대해서 이용 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서비스 설정 및 내역 관리 탭을 선택 후, [관리] 버튼을 누르시면 제휴사 등록 팝업 > 아이디 관리 팝업에서 가입하신 아이디에 대해 삭제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에서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휴사가 없으면 서비스 해지가 자동으로 되나요?
아닙니다.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에서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휴사가 없더라도 직접 해지를 하셔야만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SMS가 수신되지 않았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사정에 의해 SMS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통신사의 스팸설정이나 휴대폰 단말기의 스팸설정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씽크풀 콜센터(1588-3371)로 문의 하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휴대폰번호 도용방지 서비스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 서비스는 이동통신사 유료 부가서비스(월 정액 1,000원)로 인터넷 회원가입, 본인인증 시 휴대폰번호 도용피해를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반 웹사이트에서 본인인증 뿐만 아니라, 네이트만의 특화된 아래의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의 서비스는 추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 입니다. )
* 적용 서비스
- 휴대폰본인인증 도용방지
- 휴대폰결제(네이트캐쉬) 도용방지 : 네이트만 적용
- 네이트캐쉬 선물하기 차단/알림 기능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FAQ https://helpdesk.nate.com/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해당서비스는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로 각 이동통신사의 고객센터나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이동통신사별 해지 안내]
- SKT : 휴대폰으로 114 또는 1599-0011
- KT : 휴대폰으로 114 또는 1588-0010
- LG U+ : 휴대폰으로 114 또는 1544-0010
- 씽크풀 콜센터: 1588-3371
상담원과 통화하여 본인확인 후 [로그인 보호 서비스] 해지 요청을 하시면 바로 해지됩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서비스해지는 하지 않고, 네이트에서만 사용하지 않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로그인 후에 고객센터 내의 [회원정보 >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의 서비스 해지 안내 탭을 선택 후, 네이트에서 이용 중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아이디에 대해서 이용 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서비스 설정 및 내역 관리 탭을 선택 후, [관리] 버튼을 누르시면 제휴사 등록 팝업 > 아이디 관리 팝업에서 가입하신 아이디에 대해 삭제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에서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휴사가 없으면 서비스 해지가 자동으로 되나요?
아닙니다.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에서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휴사가 없더라도 직접 해지를 하셔야만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SMS가 수신되지 않았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사정에 의해 SMS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통신사의 스팸설정이나 휴대폰 단말기의 스팸설정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씽크풀 콜센터(1588-3371)로 문의 하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관리 >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네이트 고객센터 - 휴대폰번호 도용방지 서비스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 서비스는 이동통신사 유료 부가서비스(월 정액 1,000원)로 인터넷 회원가입, 본인인증 시 휴대폰번호 도용피해를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반 웹사이트에서 본인인증 뿐만 아니라, 네이트만의 특화된 아래의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의 서비스는 추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 입니다. )
* 적용 서비스
- 휴대폰본인인증 도용방지
- 휴대폰결제(네이트캐쉬) 도용방지 : 네이트만 적용
- 네이트캐쉬 선물하기 차단/알림 기능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FAQ https://helpdesk.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