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제품/상품] A/S 가능한가요?
A/S는 불가능하며, 원천 불량일 경우는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상품] 텀블러와 보온병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텀블러는 머그 제품보다 보온, 보냉 효과가 있으나 완전 밀폐가 되지 않으므로 1시간 이상 보온, 보냉 기능이 유지되지 않습니다. (상품마다 상이함)
보온병은 보온, 보냉력이 우수한 기능성 상품으로 최소 2시간 이상 보온, 보냉을 유지합니다. (상품마다 상이함)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상품 또는 카드를 대량구매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카드의 경우 B2B주문사이트를 통하여 문의, 접수, 거래 모두 가능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로 판매하는 상품/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품목과 상이합니다.)
B2B주문사이트 : https://hncb2b.co.kr/starbucksb2b/login
단체 및 기업구매 메일문의 : starbucksb2b@starbucks.co.kr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대량구매] 개인의 대량구매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의 대량구매는 불가합니다.
상품 및 카드의 경우 B2B주문사이트의 기업회원가입을 진행하신 후 구매가 가능하며, 개인의 회원가입은 불가합니다.
e-Gift Card의 경우 개인구매는 개인선물하기를 통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제품/상품] 매장에서 구매한 MD상품의 교환 및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원천 불량일 경우는 재고에 한하여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 가능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 상품만 해당)
단,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사용흔적이 없고 한글표시스티커가 부착된 새상품의 교환은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영수증 또는 교환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교환 가능하며, 변심에 의한 환불은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시어 구매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환불은 구매한 매장에서만 가능)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MD상품의 경우에도 위 기준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법인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나요?
e-Gift Card의 경우 법인계정은 없으며, 스타벅스 개인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접수 및 거래가 가능합니다.
접수 시 발신자 정보는 단체 및 기업정보로 수정이 가능합니다.(발송처/발신번호 변경가능)
상품/카드의 경우 스타벅스 홈페이지가 아닌, B2B구매사이트에서 별도 법인아이디를 개설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B2B주문사이트 : https://hncb2b.co.kr/starbucksb2b/login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Gift 배송하기로 선물하고 싶은데 어떻게 선물을 하면되나요?
Gift > 배송하기 메뉴로 진입 후 상품을 결제하여 수신자에게 전송합니다. 배송지는 선물 받는 분이 직접 입력함으로 배송지를 몰라도 간편하게 선물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Gift 배송하기에서 구매가능한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
Gift > 배송하기 카테고리 진입 시 노출되는 MD상품들에 한합니다. Food 와 Beverage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A/S는 불가능하며, 원천 불량일 경우는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상품] 텀블러와 보온병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텀블러는 머그 제품보다 보온, 보냉 효과가 있으나 완전 밀폐가 되지 않으므로 1시간 이상 보온, 보냉 기능이 유지되지 않습니다. (상품마다 상이함)
보온병은 보온, 보냉력이 우수한 기능성 상품으로 최소 2시간 이상 보온, 보냉을 유지합니다. (상품마다 상이함)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상품 또는 카드를 대량구매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카드의 경우 B2B주문사이트를 통하여 문의, 접수, 거래 모두 가능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로 판매하는 상품/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품목과 상이합니다.)
B2B주문사이트 : https://hncb2b.co.kr/starbucksb2b/login
단체 및 기업구매 메일문의 : starbucksb2b@starbucks.co.kr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대량구매] 개인의 대량구매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의 대량구매는 불가합니다.
상품 및 카드의 경우 B2B주문사이트의 기업회원가입을 진행하신 후 구매가 가능하며, 개인의 회원가입은 불가합니다.
e-Gift Card의 경우 개인구매는 개인선물하기를 통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제품/상품] 매장에서 구매한 MD상품의 교환 및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원천 불량일 경우는 재고에 한하여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 가능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 상품만 해당)
단,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사용흔적이 없고 한글표시스티커가 부착된 새상품의 교환은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영수증 또는 교환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교환 가능하며, 변심에 의한 환불은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시어 구매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환불은 구매한 매장에서만 가능)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MD상품의 경우에도 위 기준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법인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나요?
e-Gift Card의 경우 법인계정은 없으며, 스타벅스 개인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접수 및 거래가 가능합니다.
접수 시 발신자 정보는 단체 및 기업정보로 수정이 가능합니다.(발송처/발신번호 변경가능)
상품/카드의 경우 스타벅스 홈페이지가 아닌, B2B구매사이트에서 별도 법인아이디를 개설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B2B주문사이트 : https://hncb2b.co.kr/starbucksb2b/login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Gift 배송하기로 선물하고 싶은데 어떻게 선물을 하면되나요?
Gift > 배송하기 메뉴로 진입 후 상품을 결제하여 수신자에게 전송합니다. 배송지는 선물 받는 분이 직접 입력함으로 배송지를 몰라도 간편하게 선물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Gift 배송하기에서 구매가능한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
Gift > 배송하기 카테고리 진입 시 노출되는 MD상품들에 한합니다. Food 와 Beverage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