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회원탈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COUPANG [회원탈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탈퇴 전,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하기
App
• 마이 쿠팡 > 왼쪽 상단 '내이름' 클릭 >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입력 > '회원탈퇴' [PC버전으로 이동]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개인정보 확인/수정 > 비밀번호 입력 > 우측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 클릭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 회원탈퇴 시 회원전용 웹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거래정보가 있는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계약 또는 청약철회에 관한 기록,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동안 보존됩니다.
 • 유효기간이 경과되지 않은 미사용 쿠폰관련 정보는 유효기간 만료일까지 보관되며, 탈퇴 후에도 유효기간 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미사용 쿠폰은 구매금액의 70%를 쿠팡 캐시로 적립해 드리나, 탈퇴 시 적립 받을 수 없습니다.
 • 보유하셨던 쿠팡 캐시는 탈퇴와 함께 삭제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 회원탈퇴 후 쿠팡 서비스에 입력하신 상품문의 및 후기, 댓글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정보 삭제로 인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편집 및 삭제처리가 원천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 상품문의 및 후기, 댓글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먼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신 후 탈퇴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 결제가 완료된 건은 탈퇴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COUPANG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방법 안내 드립니다.
 
쿠팡 회원가입하기
APP
• 마이 쿠팡 > 왼쪽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 [회원가입] 버튼 클릭

Web
• 쿠팡 웹사이트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 버튼 클릭

※ 회원가입 시,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는 반드시 실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휴대폰 본인 인증이 진행됩니다.






COUPANG [회원정보] 로그인 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이전 로그인 시, 로그인 창에서 '자동 로그인'을 체크한 경우 동일 디바이스에서 아이디(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재입력하지 않아도 로그인 상태가 유지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공용 PC, 모바일에서는 사용을 제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로그인 설정/해제하기
• 로그인 > '자동로그인' 체크




COUPAN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쿠팡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팡 메일 주소: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COUPANG [회원정보] 쿠팡에서 결제하지 않았는데 결제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쿠팡에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상품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하지 않았으나 결제되었다는 카드사 및 은행사 문자가 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 가족, 친인척 등 지인과 함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 이전에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이 자동 결제된 경우
 
※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주문 및 결제 내역이 파악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카드 승인번호 및 문자 수신 내역을 확인하시어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