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신청 취소하고 싶습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신청 취소하고 싶습니다.
결제기한 내 결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 됩니다.
결제한 후 발송희망일 -1일 내에 신청을 취소하고 싶다면 담당자에게 운영시간 이내에 구매번호 기재해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발송희망일 당일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를 개인 정보가 아닌 회사명과 대표번호 등으로 변경해서 각 수신자에게 선물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MMS로 구매신청하시면 발송처와 발신번호를 변경하여 e-Gift card를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e-Gift 매뉴얼 중 MMS 부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MMS는 발송 시간 예약은 불가하고, 항상 발송희망일 오전 10시에 발송됩니다.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를 이메일로 발송할 수 있나요?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는 MMS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그에 따라 휴대전화 MMS 이외에 이메일이나 SNS 등으로 발송하는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는 점 양지 바랍니다.

만약, e-Gift card 대량으로 구매할 경우, 구매자께서 직접 별도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JPG파일을 첨부할 수 있다면 이메일이나 SNS로도 선물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전체 또는 부분 환불하고 싶습니다.

전체 또는 부분환불은 결제일로부터 14일까지 가능합니다.
단, 발송된 e-Gift card의 금액이 정상적으로 충전취소 된 내역에 대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번호와 환불하고자 하는 내역 기재해서 메일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답변 드리겠습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운영시간 : 월~금 09:00 ~ 16:00
(11:30 ~ 12:30 제외,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매월 둘째주 금요일)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를 대량구매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는 개인 선물하기 e-Gift card 와 달리 운영됩니다.
e-Gift 매뉴얼을 확인하시면 구매조건과 유의사항, 구매방법 등이 상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관련하여 추가 문의는 메일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MMS 발송 결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발송희망일 오후 5시에 신청자정보 상의 이메일로 발송결과 자동 메일이 발송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는 개인 선물하기와 달리 통신사에서 최대 4일간 반복해서 발송을 시도합니다.
최종결과가 도출되고 발송 결과 상 실패가 있을 경우, 별도 안내 메일을 발송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 e-Gift card > 구매내역조회에서 발송 실패 건수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관련하여 문의가 있을 경우 담당자에게 구매번호 기재해서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신 드립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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