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3G요금제로 가입했는데 LTE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와 USIM 유형에 따라 3G↔LTE↔5G요금제 변경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3G 요금제 상품은 판매 중단되어 요금제 변경후 재가입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인증 수단이 없어 전화로 가입하는 경우 유심을 소지하고 있으면 바로 개통 가능한가요?
전화상담 가입의 경우 신청하신 상품에 대한 신청서를 계약등기로 발송해드립니다.
신청서에 서명을 하신 후 배송기사에게 전달 해 주신게 확인되면 개통이 가능하므로, 즉시 개통처리는 불가능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개통까지 2~3일 소요)
KT 엠모바일 | 유심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제 휴대폰 유심 사이즈를 모르겠어요
홈페이지를 이용한 다이렉트몰 구매하기 등으로 주문하신 경우, 3in1 UISM으로 배송되어 나노/마이크로/일반 사이즈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 바로배송 유심 신청 경로 :
https://www.ktmmobile.com/appForm/reqSelfDlvry.do → 구매하기 → 하단 배송 가능지역 조회
※ 다이렉트몰 유심 신청 경로 :
https://www.ktmmobile.com → 유심 → 유심구매하기 → 오픈마켓 구매하기 or 편의점/마트 구매하기 선택
KT 엠모바일 | LTE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3G로만 신호가 확인됩니다.
LTE 서비스 이용은 LTE요금제 + LTE 단말기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두가지 조건 중 한가지라도 충족하지 않을경우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두가지 조건에 모두 포함되고, 기존에도 LTE이용이 원할하던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LTE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지침대로 진행 해보시고 안되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말기 신호 초기화 하는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연결→모바일네트워크→엑세스포인트 이름 →오른쪽 상단 점3개 → 기본 설정 초기화 → 전원 리셋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정지 중에도 소액결제 이용 가능한가요?
정지 중에는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KT 엠모바일 | 회원탈퇴이후 즉시 재가입 할 수 있나요?
회원탈퇴를 한 이후 즉시 재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사용하셨던 해당 아이디는 회원 탈퇴 후 재사용이 불가하며, 탈퇴 즉시 회원님의 온라인 정보는 삭제됩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와 USIM 유형에 따라 3G↔LTE↔5G요금제 변경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3G 요금제 상품은 판매 중단되어 요금제 변경후 재가입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인증 수단이 없어 전화로 가입하는 경우 유심을 소지하고 있으면 바로 개통 가능한가요?
전화상담 가입의 경우 신청하신 상품에 대한 신청서를 계약등기로 발송해드립니다.
신청서에 서명을 하신 후 배송기사에게 전달 해 주신게 확인되면 개통이 가능하므로, 즉시 개통처리는 불가능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개통까지 2~3일 소요)
KT 엠모바일 | 유심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제 휴대폰 유심 사이즈를 모르겠어요
홈페이지를 이용한 다이렉트몰 구매하기 등으로 주문하신 경우, 3in1 UISM으로 배송되어 나노/마이크로/일반 사이즈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 바로배송 유심 신청 경로 :
https://www.ktmmobile.com/appForm/reqSelfDlvry.do → 구매하기 → 하단 배송 가능지역 조회
※ 다이렉트몰 유심 신청 경로 :
https://www.ktmmobile.com → 유심 → 유심구매하기 → 오픈마켓 구매하기 or 편의점/마트 구매하기 선택
KT 엠모바일 | LTE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3G로만 신호가 확인됩니다.
LTE 서비스 이용은 LTE요금제 + LTE 단말기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두가지 조건 중 한가지라도 충족하지 않을경우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두가지 조건에 모두 포함되고, 기존에도 LTE이용이 원할하던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LTE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지침대로 진행 해보시고 안되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말기 신호 초기화 하는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연결→모바일네트워크→엑세스포인트 이름 →오른쪽 상단 점3개 → 기본 설정 초기화 → 전원 리셋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정지 중에도 소액결제 이용 가능한가요?
정지 중에는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KT 엠모바일 | 회원탈퇴이후 즉시 재가입 할 수 있나요?
회원탈퇴를 한 이후 즉시 재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사용하셨던 해당 아이디는 회원 탈퇴 후 재사용이 불가하며, 탈퇴 즉시 회원님의 온라인 정보는 삭제됩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