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WI-FI 지원단말은 사용 가능하나 일부 요금제에 따라 KT WI-FI가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사향 단말이나 자급제 단말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MAC 등록이 필요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무제한 & 기본제공의 경우 제한이 별도 없나요?
무제한 & 기본제공의 경우 부가통화가 별도 제공 됩니다.
요금제 별 제공량은 상이하며, 1577 등 회사 대표전화로 전화를 하거나 영상통화를 사용 시 제공량까지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추가 사용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약관을 위반한 영리 목적으로 사용이 간주되는 경우 요금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아래 경로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회원정보관리 → 정보수정(조회) → 정보수정 → 추가 로그인 → 회원탈퇴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serInfoView.do
KT 엠모바일 | 데이터로밍 무제한상품이 있나요?
대표적으로 로밍 하루종일 ON 서비스가 있으며, 1일 11,000원 (부가세 포함)에 일 300MB 이용이 가능 합니다.(300MB 초과시 속도저하)
로밍 하루종일 ON 서비스 외에도 사용하실 기간, 용량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상품소개 → 부가서비스 → 유료부가서비스 → 로밍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rate/adsvcGdncList.do
KT 엠모바일 | KT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타 통신사향 단말기,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 를 확인하셔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 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KT 엠모바일 | 번호이동, 기기변경 개통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개통취소를 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말기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단말기 불량 또는 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가능합니다.
1단말기 불량 : 제조사에서 불량증을 수령하여 개통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신청 고객은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통화품질 불량 :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통화품질 불량이 확정 될 경우 가능합니다.
[USIM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개통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신청 고객은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WI-FI 지원단말은 사용 가능하나 일부 요금제에 따라 KT WI-FI가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사향 단말이나 자급제 단말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MAC 등록이 필요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무제한 & 기본제공의 경우 제한이 별도 없나요?
무제한 & 기본제공의 경우 부가통화가 별도 제공 됩니다.
요금제 별 제공량은 상이하며, 1577 등 회사 대표전화로 전화를 하거나 영상통화를 사용 시 제공량까지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추가 사용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약관을 위반한 영리 목적으로 사용이 간주되는 경우 요금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아래 경로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회원정보관리 → 정보수정(조회) → 정보수정 → 추가 로그인 → 회원탈퇴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serInfoView.do
KT 엠모바일 | 데이터로밍 무제한상품이 있나요?
대표적으로 로밍 하루종일 ON 서비스가 있으며, 1일 11,000원 (부가세 포함)에 일 300MB 이용이 가능 합니다.(300MB 초과시 속도저하)
로밍 하루종일 ON 서비스 외에도 사용하실 기간, 용량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상품소개 → 부가서비스 → 유료부가서비스 → 로밍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rate/adsvcGdncList.do
KT 엠모바일 | KT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타 통신사향 단말기,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 를 확인하셔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 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KT 엠모바일 | 번호이동, 기기변경 개통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개통취소를 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말기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단말기 불량 또는 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가능합니다.
1단말기 불량 : 제조사에서 불량증을 수령하여 개통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신청 고객은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통화품질 불량 :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통화품질 불량이 확정 될 경우 가능합니다.
[USIM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개통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신청 고객은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