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 RD, KD, SC, IC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한샘닷컴입니다.
한샘의 각 분야별 전문상담사입니다.?RD(Remodeling Designer)는 집 전체 공사부터 창호, 도어 등 단품공사까지 우리집을 위한 리모델링 솔루션을 제안하는 리하우스 대리점 소속의 리모델링 전문가입니다.
KD(Kitchen Designer)는 한샘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수료한 한샘의 공식 부엌, 욕실 전문가입니다.
SC(Space Coordinator)는 한샘 본사 소속의 인테리어 전문가로 국내 유일의 인테리어 원스톱 쇼핑 매장인 디자인파크에서
다양한 가구패키지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IC(Interior Coordinator)는 한샘 인테리어 대리점 소속의 인테리어 전문가로 전국의 대리점 및 대형쇼룸에서 고객을 만나 1:1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한샘 | 대형쇼룸과 대리점은 어떻게 다른가요?
안녕하세요 한샘닷컴입니다.
대형쇼룸은 고객이 상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대형 전시장이 있는 매장입니다.
리하우스 대형쇼룸에서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를 미리 체험하고 원하는 상품과 인테리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집과 유사한 모델하우스 전시부터 스타일별 전시까지 다양한 전시를 통해서 보다 효율적인 인테리어 리모델링 상담과 계약이 가능합니다.
키친&바스 대형쇼룸에서는 부엌, 붙박이장, 현관장, 욕실까지 한샘의 다양한 모델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국내 유일한 부엌 전문자 과정을 수료한 키친디자이너에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대형쇼룸에서는 실제 우리집처럼 꾸며 놓은 모델하우스를 체험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가구부터 생활용품까지 우리집에 어울리는 상품을 패키지로 제안받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점은 전국 곳곳에 위치한 한샘 공식 대리점입니다.
보다 높은 접근성으로 우리집 가까이에서 한샘의 베스트 상품을 체험하실 수 있으며, 각 분야별 전문상담사들이 1:1로 우리집을 위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한샘 | 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한샘닷컴입니다.
- 무상 A/S
1) 설치한 후 1년 이내의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
- 유상 A/S
1)무상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2)부품 보유한도 기간내에서 품목은 유상 서비스 가능 (다른 부품으로의 대체 가능 품목일 경우 유상 서비스 가능)
3)한샘 대리점이나 한샘 서비스 센터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이상이 생긴 경우
4)설치 후 이동 또는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
5)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경첩, 배수구, 나사못 등 소모성 부품)
6)천재지변으로 인해(수해, 화재, 지진) 손상이 생긴 경우
7)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동일하자가 발생한 때에는 무상으로 수리하되, 수리가 불가능한 때에는 종전의 수리비를 환급
한샘 | A/S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한샘닷컴입니다.
고객센터 내 A/S 배너를 누르시면 A/S예약가능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홈페이지내, 서비스예약/안내 메뉴에서 전화상담 예약/출장서비스 예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또는 고객센터(☎1688-4945)로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샘 | 설치/시공시 사다리차가 필요하면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한샘닷컴입니다.
설치 당일 설치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하여 사다리차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사다리차 이용경우
1)8인이상 탑승가능한 엘리베이터가 없는 경우 3층부터 사용
2)계단이 좁거나(2m)이하, 가구가 들어가지 않는 경우
3)소파 및 침대와 같은 대물 가구인 경우, 8인승 엘리베이터여도 사다리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차 필요 여건임에도 건물 특성상 사다리차 사용이 불가할 경우 2인시공 진행되어 비용이 발생됩니다.
사다리차를 사용하지않고, 기사님과 같이 가구를 옮기는 것은 불가합니다.
사다리차 비용 거부시 배송 불가하며, 발생 반품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출처 한샘닷컴 많이찾는 질문 https://www.hanssem.com/m/cs/cs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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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의 각 분야별 전문상담사입니다.?RD(Remodeling Designer)는 집 전체 공사부터 창호, 도어 등 단품공사까지 우리집을 위한 리모델링 솔루션을 제안하는 리하우스 대리점 소속의 리모델링 전문가입니다.
KD(Kitchen Designer)는 한샘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수료한 한샘의 공식 부엌, 욕실 전문가입니다.
SC(Space Coordinator)는 한샘 본사 소속의 인테리어 전문가로 국내 유일의 인테리어 원스톱 쇼핑 매장인 디자인파크에서
다양한 가구패키지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IC(Interior Coordinator)는 한샘 인테리어 대리점 소속의 인테리어 전문가로 전국의 대리점 및 대형쇼룸에서 고객을 만나 1:1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한샘 | 대형쇼룸과 대리점은 어떻게 다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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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쇼룸은 고객이 상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대형 전시장이 있는 매장입니다.
리하우스 대형쇼룸에서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를 미리 체험하고 원하는 상품과 인테리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집과 유사한 모델하우스 전시부터 스타일별 전시까지 다양한 전시를 통해서 보다 효율적인 인테리어 리모델링 상담과 계약이 가능합니다.
키친&바스 대형쇼룸에서는 부엌, 붙박이장, 현관장, 욕실까지 한샘의 다양한 모델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국내 유일한 부엌 전문자 과정을 수료한 키친디자이너에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대형쇼룸에서는 실제 우리집처럼 꾸며 놓은 모델하우스를 체험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가구부터 생활용품까지 우리집에 어울리는 상품을 패키지로 제안받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점은 전국 곳곳에 위치한 한샘 공식 대리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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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상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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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상 A/S
1)무상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2)부품 보유한도 기간내에서 품목은 유상 서비스 가능 (다른 부품으로의 대체 가능 품목일 경우 유상 서비스 가능)
3)한샘 대리점이나 한샘 서비스 센터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이상이 생긴 경우
4)설치 후 이동 또는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
5)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경첩, 배수구, 나사못 등 소모성 부품)
6)천재지변으로 인해(수해, 화재, 지진) 손상이 생긴 경우
7)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동일하자가 발생한 때에는 무상으로 수리하되, 수리가 불가능한 때에는 종전의 수리비를 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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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 설치/시공시 사다리차가 필요하면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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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당일 설치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하여 사다리차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사다리차 이용경우
1)8인이상 탑승가능한 엘리베이터가 없는 경우 3층부터 사용
2)계단이 좁거나(2m)이하, 가구가 들어가지 않는 경우
3)소파 및 침대와 같은 대물 가구인 경우, 8인승 엘리베이터여도 사다리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차 필요 여건임에도 건물 특성상 사다리차 사용이 불가할 경우 2인시공 진행되어 비용이 발생됩니다.
사다리차를 사용하지않고, 기사님과 같이 가구를 옮기는 것은 불가합니다.
사다리차 비용 거부시 배송 불가하며, 발생 반품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출처 한샘닷컴 많이찾는 질문 https://www.hanssem.com/m/cs/cs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