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가입]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U+알뜰모바일 번호이동을 희망하는 경우, 전화/온라인 가입신청을 통해 개통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가입] 신규가입 셀프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신규가입은 유심 수령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개통희망 번호는 개통요청서 작성 단계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GS편의점, 이마트24에서 유심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 GS25, 이마트24 바로픽업을 통해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유심 교환쿠폰 수령 및 바로픽업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포인트 사용시 별도의 신청절차가 필요한가요?
포인트 사용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포인트 사용신청을 했는데 청구요금에 반영이 안되어있어요.
매 월 1일까지 포인트 사용 신청건에 한해 당월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1일 이후 신청 건은 익월 청구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납부방법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앱울 통한 변경 시 본인 명의 계좌나 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로그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내역 관리 > 납부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선택 > 요금조회 ·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 114(무료), 1644-5353(유료)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 https://home.uplussave.com/cc/csShopList.mhp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유심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네, 유심은 LTE/5G 휴대폰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용가능 단말 검색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prtn/gs25/servDevicePop.mhp
위 도움말에 만족하시나요?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기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기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기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 및 교환 안내 확인하기 : https://home.uplussave.com/cc/phoneAsOrChg.mhp
출처 U+알뜰폰 모바일 다이렉트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U+알뜰모바일 번호이동을 희망하는 경우, 전화/온라인 가입신청을 통해 개통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가입] 신규가입 셀프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신규가입은 유심 수령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개통희망 번호는 개통요청서 작성 단계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GS편의점, 이마트24에서 유심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 GS25, 이마트24 바로픽업을 통해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유심 교환쿠폰 수령 및 바로픽업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포인트 사용시 별도의 신청절차가 필요한가요?
포인트 사용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포인트 사용신청을 했는데 청구요금에 반영이 안되어있어요.
매 월 1일까지 포인트 사용 신청건에 한해 당월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1일 이후 신청 건은 익월 청구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납부방법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앱울 통한 변경 시 본인 명의 계좌나 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로그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내역 관리 > 납부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선택 > 요금조회 ·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 114(무료), 1644-5353(유료)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 https://home.uplussave.com/cc/csShopList.mhp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유심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네, 유심은 LTE/5G 휴대폰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용가능 단말 검색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prtn/gs25/servDevicePop.mhp
위 도움말에 만족하시나요?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기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기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기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 및 교환 안내 확인하기 : https://home.uplussave.com/cc/phoneAsOrChg.mhp
출처 U+알뜰폰 모바일 다이렉트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