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알뜰폰 모바일 | U+ 알뜰모바일(휴대폰)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U+ 알뜰모바일(휴대폰)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가입사실 확인서(AS 센터 제출용)는 LG U+직영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LG U+직영점 방문시
- 개인(명의자)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미성년자는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은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 법인은 대리인내방 시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사원증)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 명시되지 않은 경우, '성인' 기준의 신분증 별도 필요
- 용도는 A/S센터 제출용으로 제한함

②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LG U+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home.uplussave.com/cc/csShopList.mhp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가입] 유심을 직접 구입할수 있나요?

유심 구매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다이렉트몰에서 유심 구매 후 택배/GS편의점 및 이마트24 편의점 에서 바로픽업 하기
2. 오픈마켓(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쿠팡, 위메프, 티몬 등)에서 구매가능 (단, 판매시기는 별도 공지 하지 않음)
3. GS25편의점, 이마트24에서 유심구매하기
4. 가입신청서 작성 시 유심 배송방법을 '바로픽업(GS25편의점,이마트24)'으로 선택하고 신청서 작성완료 시
문자로 GS편의점 유심교환 쿠폰 발송됩니다. 가까운 GS 편의점, 이마트24에서 쿠폰 보여주고 유심 수령하기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가입] 바로픽업 유심 교환 쿠폰 유효기간이 만료됐어요.
교환쿠폰은 발행일로부터 14일까지 유효합니다.
쿠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바로픽업 신청 취소처리되기 때문에 개통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신청서는 최대 14일동안 보관되며, 이후에는 신청서 자동 삭제처리됩니다.)

■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가입] 개통요청 마지막에 개통실패로 나와요.

1. 신규가입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실패 사유 확인 후 별도의 안내 없이 개통진행됩니다.
- 업무시간 내 :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업무시간 이외 : 익일 오전 내(공휴일 제외) 개통 진행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그 외 : 개통진행중 고객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 상담사 해피콜이 진행되며 확인 후 개통처리 됩니다.

2. 번호이동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신청서에 작성된 연락처로 해피콜 진행합니다.
해피콜을 통해 실패사유 확인 후 개통 처리 됩니다.

■개통센터 : 1661-0544(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온라인 신청서를 확인/수정/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이렉트몰 "신청내역 조회" 메뉴를 통해 신청서의 확인/수정/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중인 경우에는 다이렉트몰(신청/배송/개통 문의) 1661-0544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제외)
* 평일 12시 30분 ~ 13시 30분까지 점심시간으로 상담업무가 불가합니다.

※ 단말기를 개봉하셨거나, 개통이 되었다면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 바로가기 : https://www.uplussave.com/shop/apply/loginForm.mhp?nextUrl=/shop/apply/joinConfirmResult.mhp


출처 U+알뜰폰 모바일 다이렉트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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