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유심을 오늘 신청을 했어요. 언제 배송이 되나요?
유심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됩니다.
유심은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 과정에서 신용상 문제, 휴대폰 번호 초과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유심(USIM) 이란 무엇인가요?
유심(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 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5G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유심과 선택 약정 할인(통신 요금 25% 할인)은 어떤 점이 다른가요?
이동통신 3사에서 제공하는 선택 약정 할인(통신 요금 25% 할인)은 휴대폰 지원금을 받지 않는 대신 요금으로 할인을 받는
경우를말합니다.
이름에도 있듯이 선택 약정 할인(통신 요금 25% 할인)은 1년 또는 2년의 약정을 해야만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중도 해지 시
할인 반환금이 발생합니다.
반면 U+알뜰모바일 유심은 선택 약정 할인(통신 요금 25% 할인) 보다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약정이 없는 무약정 상품이므로 많은 고객님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개통 이력이 없는 새 기기로도 유심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기기(자급제 기기)는 개통 이력이 없어도 유심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기기(OEM)는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유심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유심 이용이 안되는 휴대폰은 어떤 이유인가요?
휴대폰이 멀티캐리어를 지원하지 않거나, 주파수 대역이 맞지 않는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납폰, 분실/도난폰, 임대폰 등도 이용이 불가합니다.
■ 유심 이용 불가 휴대폰
2G/3G핸드폰, ´14년 7월 이전에 출시한 휴대폰, 휴대폰보호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 미납휴대폰, 분실/도난접수된 휴대폰, A/S접수된 휴대폰, 임대폰(A/S, 분실임대, 땡큐폰 등),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휴대폰 (해외직구폰 제외), 모젠핸드폰(텔레매틱스), 일부 알뜰폰사업자의 약정에 따라 유심 이동을 차단한 휴대폰, 해외에서 구매한 휴대폰 중 해외사업자의 Country Lock이 걸려있는 휴대폰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해외직구폰도 U+알뜰모바일 유심을 이용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해외 폰을 직접 구매하신 경우라면 주파수 대역과 LTE 음성 통화 지원가능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LGU+는 850Mhz, 2100Mhz, 2600Mhz 주파수를 이용하고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해외직구폰이 해당 주파수를 지원해야 합니다.
또한 휴대폰이 LTE 음성 통화 기능을 지원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아이폰6 이후 출시된 휴대폰은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일부 SONY/해외출시 휴대폰 모델은 당사유심 호환불가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기본 제공 데이터량 소진 시 추가 계산법이 어떻게 되나요?
기본 제공 데이터통화량 초과 시 문자메시지 안내하며 초과 통화료는 75% 할인 적용됩니다.
단, 초과 사용량에 따라 구간별로 차등 계산법을 적용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요금제 메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고객센터앱, 고객센터 또는 개통대리점을 통해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대리점을 모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개통대리점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요금제는 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할인 폭이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정보변경 > 요금제변경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휴대폰에서 1644-5353(유료)
■ 고객센터 앱 : 앱 > 내정보관리 > 요금제변경
출처 U+알뜰폰 모바일 다이렉트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유심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됩니다.
유심은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 과정에서 신용상 문제, 휴대폰 번호 초과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유심(USIM) 이란 무엇인가요?
유심(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 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5G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유심과 선택 약정 할인(통신 요금 25% 할인)은 어떤 점이 다른가요?
이동통신 3사에서 제공하는 선택 약정 할인(통신 요금 25% 할인)은 휴대폰 지원금을 받지 않는 대신 요금으로 할인을 받는
경우를말합니다.
이름에도 있듯이 선택 약정 할인(통신 요금 25% 할인)은 1년 또는 2년의 약정을 해야만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중도 해지 시
할인 반환금이 발생합니다.
반면 U+알뜰모바일 유심은 선택 약정 할인(통신 요금 25% 할인) 보다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약정이 없는 무약정 상품이므로 많은 고객님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개통 이력이 없는 새 기기로도 유심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기기(자급제 기기)는 개통 이력이 없어도 유심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기기(OEM)는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유심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유심 이용이 안되는 휴대폰은 어떤 이유인가요?
휴대폰이 멀티캐리어를 지원하지 않거나, 주파수 대역이 맞지 않는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납폰, 분실/도난폰, 임대폰 등도 이용이 불가합니다.
■ 유심 이용 불가 휴대폰
2G/3G핸드폰, ´14년 7월 이전에 출시한 휴대폰, 휴대폰보호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 미납휴대폰, 분실/도난접수된 휴대폰, A/S접수된 휴대폰, 임대폰(A/S, 분실임대, 땡큐폰 등),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휴대폰 (해외직구폰 제외), 모젠핸드폰(텔레매틱스), 일부 알뜰폰사업자의 약정에 따라 유심 이동을 차단한 휴대폰, 해외에서 구매한 휴대폰 중 해외사업자의 Country Lock이 걸려있는 휴대폰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해외직구폰도 U+알뜰모바일 유심을 이용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해외 폰을 직접 구매하신 경우라면 주파수 대역과 LTE 음성 통화 지원가능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LGU+는 850Mhz, 2100Mhz, 2600Mhz 주파수를 이용하고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해외직구폰이 해당 주파수를 지원해야 합니다.
또한 휴대폰이 LTE 음성 통화 기능을 지원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아이폰6 이후 출시된 휴대폰은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일부 SONY/해외출시 휴대폰 모델은 당사유심 호환불가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기본 제공 데이터량 소진 시 추가 계산법이 어떻게 되나요?
기본 제공 데이터통화량 초과 시 문자메시지 안내하며 초과 통화료는 75% 할인 적용됩니다.
단, 초과 사용량에 따라 구간별로 차등 계산법을 적용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요금제 메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고객센터앱, 고객센터 또는 개통대리점을 통해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대리점을 모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개통대리점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요금제는 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할인 폭이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정보변경 > 요금제변경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휴대폰에서 1644-5353(유료)
■ 고객센터 앱 : 앱 > 내정보관리 > 요금제변경
출처 U+알뜰폰 모바일 다이렉트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