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TV [스카이라이프]와 [지니 TV 스카이라이프]는 어떠한 차이점이 있나요?
tv > 스카이라이프 상품정보
지니 TV 스카이라이프는 스카이라이프의 실시간 채널과 지니 TV VOD(영상 콘텐츠)(다시보기) 서비스가 합쳐진 혼합형 IPTV 입니다.
실시간 채널은 스카이라이프로, 지난 방송이나 최신영화, 미드 등은 지니 TV의 VOD(영상 콘텐츠)를 통해서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니 TV 스카이라이프로 전환 시 HD안테나와 하이브리드 수신기(셋탑박스)로 변경되기 때문에, 기존 악천후 시 수신이 불량했던 불편사항도 다소 개선 되며, 디지털HD의 깨끗한 화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tv > 스카이라이프 이용안내
올레 KT TV - 기상악화(악천후) 때문에 시청이 힘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성방송의 특성 상 설치지역이 넓어 도서산간 지방에도 설치가 가능한 반면, 폭우, 폭설 등 심각한 기상악화 시에 수신감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니 TV 스카이라이프는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고자, 기상악화를 대비한 예비용 채널을 상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니 TV 선택형의 옵션팩 1개)
이용방법 : 리모컨의 지니 TV 메뉴 > 채널가이드 > 지니 TV
단, 셋톱박스 시스템 버전 등에 따라 서비스 제공여부, 메뉴 경로 이용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또는 kt.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tv > Live 상품정보
올레 KT TV - tv가 거실과 안방에 각각 있는데, 인터넷 한 회선으로 [지니 TV] 2대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지니 TV 복수 단말 서비스는 가정 내 기가 인터넷 1회선에 최대 5대(기본단말 1대 + 복수단말 4대)의 지니 TV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본 지니 TV 회선 대비 저렴하게 추가로 지니 TV 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 TV 복수단말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집전화 - 사장님 AI비서팩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사장님 AI비서팩은 고객응대 및 예약/주문은 물론, 걸려온 전화가 끝나면 알아서 홍보문자를 전송해줍니다.
ㆍ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 하루 500건까지 자동홍보문자 발송
ㆍ AI통화비서 앱을 통한 고객 문자메시지 월 300건 무료 제공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집전화 - 사장님 AI비서팩이 무엇인가요?
AI가 자동으로 전화응대/예약/주문/가게홍보까지 대신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ㆍ 월 31,900원(부가세 포함)
- 2022.8.27까지 가입 시 3개월 무료 및 무료기간 종료 후 1년간 11,000원 할인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