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집전화 - 청구서가 오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왜 그런가요?

올레 KT 집전화 - 청구서가 오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왜 그런가요?
집전화 > 요금관련

답변청구지주소가 정상등록 되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하시고 이상이 없다면 분실등의 우려가 있습니다. 청구서를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 및 이메일, 우편으로 재발행 가능하며 청구서를 이메일이나 스마트앱 으로 변경 신청하시면 도난, 분실의 위험이 없습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집전화 - 국번이 다른 번호도 대표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수 있게 연결이 가능한가요?

전화대표장치는 국번이 다르다고 하더라도 동일장소 동일 교환기를 사용하는 국번인경우는 가능하며 자세한문의는 100번으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 가능합니다.




집전화 > 기타
올레 KT 집전화 - 해지신청 즉시 설비비를 돌려받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가까운 플라자로 방문 하시는 경우 해지 후 보증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방문하시려는 플라자로 현금보유현황 확인 후 방문이 필요하며, 해지 후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돌려받기 신청 가능합니다.
단, 고객센터의 경우 1차 환급은 일주일 이내 환급가능합니다.
3~4일 정도 시간 소요되는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집전화 > 요금제 안내
올레 KT 집전화 [상한형 정액제] 가입기간 중 이사(설치 장소 변경), 명의변경 등의 제약사항은 없나요?

요금제 가입기간 중 이사(설치 장소 변경) 및 명의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명의변경 등에 의해 결합조건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집전화 > 국제전화 이용안내
올레 KT 집전화 - 해외에서 국내로 전화할 때는 어떻게 전화하면 되나요?

통신사별 국제전화번호 + 82(한국 국가번호) + 상대방 휴대폰번호 또는 지역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단, 지역번호나 휴대폰의 맨 앞자리 "0"은 제외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집전화 - KT 집전화 [알림콜]을 신청했는데 수신번호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일반전화에서 발신 시 1545 발신하여 변경 가능하고,
모바일에서 발신 시 알림콜 가입지역 지역번호 + 1545 발신하여 ARS(자동 응답 시스템) 안내멘트에 맞게 수신번호 변경 가능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집전화 - 폭력전화가 걸려오는데 상대방 번호를 알수있는 서비스는 없나요?

전화에 의한 폭언, 협박, 희롱 등으로부터 수신인을 보호하기 위한 서비스로 일반전화 155발신번호 확인 서비스가 있으며 서비스 이용료는 월2,2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