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포인트 - 거래내역을 보니 적립 취소가 되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회원님께서 결제 취소를 요청한 경우, 결제 취소로 인해 결제 시 적립된 포인트도 함께 적립 취소가 됩니다.
이 경우는 정상 처리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제 취소를 요청하지 않았음에도 적립이 취소 된 경우라면, 전산 장애 및 단말기 작동 오류로 거래 내역이 취소 되었을 수 있습니다. 통신상의 오류로 인해 취소된 내역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체크되어 다음 날 다시 적립 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다음 날에도 정상적으로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았다면, 결제가 이루어졌던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CJ ONE 포인트 [선 적립] 등록이 안된 카드는 적립도 안되나요?
등록이 되지 않은 카드도 적립은 됩니다. 단, 등록되지 않은 카드에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는 없으며, 미등록 된 카드에 적립된 포인트는 3개월 이내에 반드시 카드 등록을 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 적립 포인트 카드 등록 유예기간 3개월 후 소멸 처리)
만약 선 적립 받으신 미등록 카드를 등록 전 분실하실 경우, 해당 카드에 적립 하신 포인트를 재 적립 할 수 없습니다.(등록된 정보가 없으므로 처리 불가)
따라서 카드를 발급 받으시면 즉시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 혹은 제휴브랜드 웹사이트에서 온라인회원 가입을 하신 후 카드 등록을 하여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회원가입만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577-8888, 평일 09시~18시)로 문의 주시면, 회원가입 및 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미 온·오프라인 회원 가입이 되어 있으실 경우 별도의 가입 없이 고객센터를 통한 카드 등록도 가능합니다.
CJ ONE 포인트 [사후적립] 회원 가입 후, 카드를 미수령하여 포인트 적립을 하지 못했습니다.
먼저 가까운 CJ 제휴브랜드 매장에서 카드 발급하여 CJ ONE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카드 등록을 하신 후 영수증 발행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미 적립된 영수증을 제시하시면, 즉시 CJ 통합포인트를 적립(사후적립)해 드립니다. 단, 제휴브랜드마다 사후 적립 가능 기간이 상이하므로 각 브랜드별 웹사이트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CGV, 올리브영 : 사후 적립 불가
- 빕스/더플레이스 : 30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동일매장 방문 시 가능
- 뚜레쥬르 : 당일, 영수증 및 당시 결제 수단 지참 후 방문 하여, 결제 취소 및 재결제 통해 가능
- CJ온스타일, CJ더마켓, 쿡킷 : 해당사항 없음
CJ ONE 포인트 [사후적립] 영수증을 모아가면 나중에 적립 받을 수 있나요?
CJ ONE은 가입 및 카드등록 후 상품/서비스를 구입(결제 시점)하고 실 결제 된 금액에 대해서만 적립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따라서, CJ ONE 회원 가입 이전에 이용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사후 적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휴브랜드마다 사후 적립 가능 기간이 상이하므로 하단의 각 브랜드별 웹사이트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CGV : 사후 적립 불가
- 올리브영 : 사후 적립 불가
- 빕스/더플레이스 : 30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동일매장 방문시 가능
- 뚜레쥬르 : 당일, 영수증 및 당시 결제 수단 지참 후 방문 하여, 결제 취소 및 재 결제 통해 가능
- CJ온스타일, CJ더마켓, 쿡킷, 진맛과 : 해당사항 없음
추가로, 카드를 휴대하지 않고 매장을 방문하셨을 경우, 가입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 번호, 카드 번호 혹은 CJ ONE 앱 바코드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 한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포인트 사용은 반드시 CJ ONE 앱 바코드 또는 카드 제시 후 가능)
CJ ONE 포인트 - 멤버십 카드를 두고 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멤버십 카드를 휴대하지 않았을 경우에도 포인트 적립은 가능 합니다. CJ ONE멤버십은 회원님의 편의를 위해 멤버십 카드를 휴대하지 않으셨을 경우 회원 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 또는 카드 번호 등으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등록 된 정보는, PC를 이용한 CJ ONE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홈 > 회원정보 수정]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CJ ONE 포인트 [선 적립] 분실했거나 미등록 카드의 경우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는 회원님의 안전한 포인트 관리를 위해 우선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를 통해 CJ ONE홈페이지 로그인 한 후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에서 분실신고를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 신고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까운 매장에서 카드를 새로 발급 받고 CJ ONE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에서 카드 등록을 하시면 즉시 적립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분실 혹은 카드를 놓고 오시는 등 카드가 없을 경우에도 CJ ONE 포인트는 회원정보 (휴대폰번호/카드번호)를 기준으로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직 회원가입을 하시지 않으셨거나 회원가입 후 카드 등록을 하시지 않으셨을 경우 일단 선 발급해 드리는 카드에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는 회원님께 포인트 적립을 한 게 아니라 임시로 카드에 먼저 포인트 적립을 한 것이기 때문에 선 적립한 카드(선 적립 받으신 3개월 내)를 등록하셔야만 정상적으로 해당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카드 등록 전 선 적립 받은 카드를 분실하실 경우 해당 카드는 어떠한 회원정보도 파악할 수 없으므로 포인트를 찾으실 수 없으니 이 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