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과금 시점이 언제부터인가요?

엘지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과금 시점이 언제부터인가요?
서비스 과금 시점은 앱 다운로드 후 앱에서 약관 동의 하시면 서비스 과금이 시작되며, 사용하신 일로부터 일할 계산되어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 됩니다.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해지하셔야 과금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안됩니다.

인증서가 저장되지 않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스마트인증 암호가 틀린 경우



엘지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후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가입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엘지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일년 내내 서비스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오토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가입] 누르기 → 차량번호 등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 가입] 누르기
• 오토콜 대표번호 1566-5382(유료)로 전화 → 일반전화는 4번을 누르고, 스마트폰은 화면의 [오토콜 가입하기] 누르기 → 안내에 따라 가입
•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토콜’ 앱 설치 후 실행 → [서비스 가입] →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가입] 누르기



엘지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PASS건강지키미’ 홈페이지 myhm.co.kr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기존 단말에 타 통신사 USIM을 장착했을 때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기존 단말에서 타 통신사 USIM내에 저장된 공동인증서 접근이 불가능함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두자리 입력 화면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인증 서비스는 PC에서 휴대폰으로 인증서를 저장하거나, 휴대폰에서 PC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즉, PC와 휴대폰과의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인증서를 저장/전송하려고 할 때, 휴대폰을 소지하시고 PC에 접속한 상태에서 진행해야 하며, 이 단계에서 고객 단말기와 PC의 인증을 위해 PC화면에 4자리 인증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자리를 앱 화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