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PASS 더치트 프리미엄]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 더치트 프리미엄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 더치트 프리미엄을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휴대폰에서 'U+모바일tv' 월정액을 가입했는데,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정액을 가입한 휴대폰에서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 [메뉴(≡)] 화면 하단 [다른 ID로 로그인]를 선택하세요.
[다른 ID로 로그인]을 클릭 시, 태블릿에서 사용할 U+ID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기존에 연동된 계정목록이 보여지며 그때 월정액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를 선택하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새로 만든 U+ID와 패스워드로 태블릿에서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과 태블릿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는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 통화연결음을 쓰고 있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 통화연결음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월정액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해당서비스 월정액으로 변경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시 기존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LG 유플러스 mobile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3,300원이며 U+모바일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U+모바일tv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더치트 프리미엄]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iPhon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을 이용하는 19세 이상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법인고객, 19세 미만 고객은 무료서비스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더치트 프리미엄]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