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인터넷전화의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배터리 충전이 정상이라면, 배터리를 다시 탈부착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U+ 전화 [전화장애] 충전시 램프가 깜빡 거립니다.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충전상에 문제가 있을 경우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으로 인한 경우일 가능성이 높으며 아래와 같이 조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 Off 후 배터리를 분리합니다.
② 전화기와 충전거치대의 충전 접촉단자 부위를 티슈 및 알코올(아세톤)을 묻혀서 세척합니다.
(단, 물을 묻혀 하시면 나중에 접촉면이 부식될수 있사오니, 물은 가급적 사용하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③ 분리했던 배터리를 다시 부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충전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LG U+ 전화 [U+홈보이] 불이 깜빡 거리고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전원 버튼이 깜빡 거리는 것은 음소거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음소거 설정을 해제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전화 [후불카드] 군부대에서 전화이용 시 군번 또는 폰 넘버로 어떻게 사용하나요?
군 후불카드 서비스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LG U 전용 전화기에서 군번 버튼 or 콜링 카드 버튼을 누른 후 군번 혹은 폰 넘버 입력하여 사용하고, 일반 공중전화에서는 긴급버튼 1631 군번 혹은 폰넘버 입력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 고객센터 : ☏ 080-858-5000 (무료)
LG U+ 전화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을 신청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나요?
번호이동에 따른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LG U+ 전화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타사로 번호이동이 할 수 있나요?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은 가능하나, 정확한 문의는 번호이동을 하고자하는 해당 통신사로 문의 바랍니다.
(예시 : KT → LG U+로 번호이동시 " LG U+ 고객센터 " 로 문의바랍니다.)
LG U+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단독고객 경우에도 U+와이파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를 단독으로 사용하여도 U+와이파이 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U+와이파이100 상품만 가능하며, U+기가와이파이 이용은 불가합니다.
또한 타사 유선 인터넷에 따라 속도가 달라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정상적인 속도를 제공받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LG U+ 전화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은 충전식으로 이용할 수 없나요?
홈보이 스테이션 사용을 할 경우에는 전원 어뎁터 연결이 필요 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