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모뎀] 인터넷전화모뎀은 카드리더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LG U+ 전화 [U+인터넷전화모뎀] 인터넷전화모뎀은 카드리더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인터넷전화모뎀(CPG)은 카드 리더기와의 호환성 문제로 사용이 어렵습니다.

 

 

 

LG U+ 전화 [국제전화 002]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① 신분증을 지참하여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긴 통화 짧은요금’, ‘안심만만’, ‘일편단심’ 요금제 이용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로 국제전화 사용이 가능한가요?

군 후불카드로는 국제전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일부 군부대를 제외한 대부분의 군부대는 군부대 보안상 국제전화 발신이 불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LG U+ 전화 [통화편의서비스] 외출했을때 댁내 인터넷전화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에서 제공하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홈페이지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U+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LG U+ 전화 [후불카드] 군부대 공중전화기 장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군부대 전용 전화기 장애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군 전용 전화기 장애접수 문의 바로가기

→ 고객센터 : ☏ 080-858-5000 (무료)

 

 

 

LG U+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 화면 조명이 너무 빨리꺼집니다.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메뉴 > 화면 > 조명 경로에서 조명시간을 선택/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U+ 전화 [선불카드] 선불카드로 전화를 걸다가 중간에 잘못 입력했을 때 끊고나서 처음부터 다시 번호를 눌러야 합니까?

선불카드는 다이얼 정정 기능이 있습니다.

 

선불카드로 전화 발신 시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때는 #을 누르고 전화번호를 다시 입력하면 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스마트홈 [맘카 미니] 낮인데 맘카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나와요. 고장인가요?

맘카가 놓인 위치에 빛의 세기가 약하면, 맘카가 밤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맘카가 밤으로 인식하면, 야간 모니터링 모드로 전환이 되어 화면이 흑백으로 보입니다.

좀 더 밝은 곳으로 맘카의 위치를 변경해 주시면 2~3초 후 컬러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