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U+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게이트맨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이전 설치 신청을 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이전 설치 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U+ 스마트홈 [스위치]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펫토이] 기기 등록을 마쳤는데, 화면에 계속 '등록 중' 이라고 나와요.

 기기 등록 중 정보를 잘못 입력하면, 계속 '등록 중' 이라고 나올 수 있습니다. 1분이 지난 후에도 계속 '등록 중'으로 나온다면 아래 방법을 확인하세요.  

        

▶ 화면에 계속 '등록 중'이라고 나올 때 해결하기

• 앱에서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 집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 펫토이는 2.4GHz 와이파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등록할 때 2.4GHz 와이파이를 선택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 LG U+ 유무선 공유기 기준 2.4GHz는 'U+Netxxxx' , 5GHz는 'U+Netxxxx_5G'의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음성인식 기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스마트홈 스피커와 연결해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을 네이버 클로바 앱 또는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과 연동해 주세요.

 

▶ 네이버 클로바 앱 연동 방법

네이버 클로바 앱 메인화면 아래 [스마트홈] 누르기 → [등록하기] → [U+스마트홈] → 로그인 후 연동 완료하기

  

▶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연동 방법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메인화면 아래 [U+스마트홈] 누르기→ 로그인 후 연동 완료하기

 

 

 

 

U+ 스마트홈 [펫토이] 기기에 공을 넣었는데, 앱에선 공이 안 보여요. 왜 그런가요?

기기 센서가 불량이거나 기기 뚜껑이 제대로 닫히지 않았을 때 공 상태를 다르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기 뚜껑을 제대로 닫아주세요. 뚜껑을 닫은 후 1분이 지나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펫토이] 시작/훈련 알림음 크기를 조절하고 싶어요.

U+스마트홈 앱 펫토이 상세화면의 '공놀이 효과음 설정' 메뉴에서 알림음을 켜거나 끌 수 있고, 크기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알림음 크기는 3단계로 설정되어 있으며,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펫토이] 공놀이 버튼을 눌렀는데 공이 나오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이전에 실행한 공놀이를 완료하지 않아서 공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 공놀이를 완료하고 다시 시도해 주세요.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의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 후,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1.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메뉴(≡) 선택하기

2. 상단의 이름 및 계정 정보 누르기

3. [U+ID 관리] - [U+ID 회원 정보 수정] 선택하기

    ※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화면이 나타나면 가입한 U+ID가 없는 고객입니다.

4.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선택하기

5. [비밀번호 변경] 선택하기

6.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할 비밀번호 입력하기

   

 

※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비밀번호로 로그인했던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앱 사용을 위해서는 새로운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 3단계에서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이 나타나는 고객은 화면 아래 [U+ID 만들기]를 눌러 ID를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때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는 위에 안내한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