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인터넷을 어떻게 연결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오른쪽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기기 등록할 장소 선택 후 [확인] → [허브]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면 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허브 모아 510 뒷면 유선 랜 포트에 랜선을 연결해 주세요.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tv를 등록한 뒤 스피커에 '클로바, TV MBC 틀어줘'라고 말했는데, TV 채널이 변경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AI리모컨허브를 선택한 뒤 리모컨 목록 우측에 있는 [삭제]를 눌러 주세요.
② 기존에 등록한 셋톱박스를 삭제하고, 음성 명령을 실행하려는 셋톱박스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TV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 [상품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선택 → [앱 둘러보기]
→ 화면 하단에 있는 TV 등록하는 방법 우측 [사용 매뉴얼 다운로드]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무드등] 무드등 조명을 켜두면 잠이 잘 온다는 근거가 있나요?
네. 붉은색 조명은 멜라토닌의 분비를 도와 숙면에 도움을 줍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약정기간 내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 해지반환금은 따로 없습니다.
U+ 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허브를 연결할 수 있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따로 있나요?
허브 동글형은 U+와이파이 공유기에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와이파이 공유기 모델명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 2019년 6월 기준 연결할 수 있는 모델명 : CAPD-6000 / CAPM-6000 / CAPL-6000 / CAPD-7000 / GAPD-7100 / GAPM-7100 / GAPM-8000 / GAPD-7200 / GAPM-7200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연결끊김의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사이의 신호가 약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등으로 온도조절기 주변 와이파이 신호가 양호한지 확인해 보세요.
양호한 상태이더라도 연결끊김이 보이는 경우, 앱에서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위젯을 설치하면 어떤 좋은점이 있나요?
• 스마트홈 기기 각각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매번 앱에 접속하지 않아도 됩니다.
• 휴대폰 바탕화면 위젯을 통해 기기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터치 한 번으로 기기를 켜고 끌 수 있어서 앱 이용이 어려운 부모님도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U+스마트홈 앱에 자동로그인을 해야 휴대폰 바탕화면에 위젯이 설치됩니다.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 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