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무드등] 무드등은 모든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무드등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4.1 이상, 애플(IOS) 8.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일부 휴대폰의 경우 무드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거나,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져 보일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도어센서] U+스마트홈 앱은 어디에서 설치할 수 있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U+ 스마트홈 [무드등] 무드등의 위치를 옮겨도 되나요?
전원선을 뽑은 다음 위치를 옮겨도 별도의 등록 과정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와이파이 정보가 변경되었다면, 휴대폰을 통해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U+ 스마트홈 [펫토이] 기기를 등록할 때 화면에 '주변에 연결 가능한 펫토이가 없습니다.' 라고 나오고 검색이 안 돼요.
펫토이 뒷면에 있는 조그만 구멍 형태의 [리셋(reset)] 버튼을 유심핀 또는 바늘로 5초 동안 누르세요.
보관함에 있는 공이 돌고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기기를 초기화한 후 기기를 다시 등록하세요.
U+ 스마트홈 [플러그] 플러그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 플러그에 연결한 가전제품의 소비전력이 플러그의 사용 가능한 최대 전력 3.52kW보다 낮아야 합니다.
이를 초과하면 안전을 위해 플러그의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 3kW 이하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모델명 SPD-02A, SPES-02A, SPTL-W01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 하나의 플러그에 여러 개의 가전을 연결하는 문어발식 사용은 위험합니다.
• KC 인증 가전제품을 연결해 주세요.
• 플러그에 연결하는 멀티탭은 반드시 접지 및 안전바가 있고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품인지 확인해 주세요.
• 콘센트와 플러그가 손상되거나, 오래된 가전제품을 이용하는 경우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러그에 이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펫토이] 펫토이 LED에 노란색 불빛이 깜빡이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노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기기 뚜껑이 열려 있는 상태입니다. 뚜껑이 열려 있다면 뚜껑을 닫고 다시 공놀이를 시도해 주세요.
뚜껑이 닫혔는데도 깜빡인다면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① 뚜껑 옆면의 [!] 닫힘 표시가 기기의 [*자물쇠모양] 닫힘 표시까지 닫히도록 돌려주세요.
② 뚜껑 옆면의 [!] 닫힘 표시가 앞면 자물쇠가 있는 곳으로 위치할 수 있도록 뚜껑을 다시 닫아주세요.
③ 뚜껑 안쪽 면에는 자석센서가 있습니다. [!] 닫힘 표시 바로 뒷면에 있는 자석센서가 보이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석 센서가 보여야 뚜껑이 제대로 닫힌 것입니다.
자석센서가 보이지 않는다면 기기 불량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재약정을 통해 우리집 지킴이 Easy2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U+고객센터 101(무료)로 연락해 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