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스피커에서 '등록된 기기가 없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와요.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기기명으로 불러야 스피커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하단 [스마트홈] → [등록하기] → [U+스마트홈]에서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를 눌러 기기명과 명령문 예시를 확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스마트홈] → [네이버 클로바 앱 열기] → 화면 하단 [등록하기] → [U+스마트홈]에서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를 눌러 기기명과 명령문 예시를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에어컨을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 1566-4978(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금고 설치 시 와이파이가 상시 연결되어야 하므로 옷장, 베란다 등 와이파이가 잘 연결되지 않는 공간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TV를 등록하여 사용하다가 TV를 새 제품으로 바꿀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AI리모컨허브] → 리모컨 목록 우측 [삭제] → 기존에 등록한 TV 삭제 후 새로운 TV를 등록하면 됩니다.
TV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 [상품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선택 → [앱 둘러보기] → 화면 하단에 있는 TV 등록하는 방법 우측 [사용 매뉴얼 다운로드]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U+스마트홈 스피커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홈매니저가 방문해 설치를 완료했는데, U+스마트홈 Easy 앱 홈 화면 상단에 스마트 보안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설치를 완료한 후 고객센터 상담사와 개통 확인 통화를 한 후에 스마트 보안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 확인 전화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U+고객센터 101(무료)로 전화해 주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요금제 명의자 분과 통화를 마친 후, U+스마트홈 Easy 앱을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로그인하면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 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