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신청한 날에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 상담 가능 시간 : 휴일 없이 24시간 운영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움직임 감지 설정을 하면 사람이 아닌 사물이 움직여도 감지되나요?
네. 사람뿐 아니라 사물의 움직임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는 카메라가 촬영하는 화면의 변화를, 동작감지센서는 열의 변화를 움직임으로 인식합니다.
따라서 기기를 냉난방기 또는 열이 발생하는 조명 가까이 두거나 센서에 벌레가 붙는 경우,
반려동물 또는 로봇청소기가 지나가는 경우도 움직임으로 감지해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무드등] 나 아닌 다른 가족도 앱을 이용해 무드등을 끄고 켤 수 있나요?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
U+ 스마트홈 [에어센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단계 표기 기준은 무엇인가요?
한국환경공단 에어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통합대기환경지수’를 기준으로 공기질 상태를 4단계로 표시합니다.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홈매니저가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해 주나요?
고객이 직접 등록해야 합니다.
집 안의 와이파이 2.4Ghz의 비밀번호를 확인한 뒤 금고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여 등록해 주세요.
금고 이용 중 와이파이 공유기를 변경 또는 교체하면, U+스마트홈 앱과 와이파이 공유기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스마트 보안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했거나 일시 정지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및 일시 정지 기간에는 스마트 보안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일시 정지 또는 서비스를 해지한 상태가 아니라면 U+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도어센서]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다른 회사의 제품과 함께 쓸 수 없습니다.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음악 서비스 이용권이 있는데 전체 듣기가 안돼요.
스마트홈 기기 종류에 맞게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또한 구매한 이용권에 따라 스마트홈 스피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계정설정]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서비스 설정]→[뮤직]→이용권을 구매한 서비스에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음악 재생 오류 해결방법 보기 http://naver.me/FWCyNsA7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의 [서비스 설정]→[음악 설정]→[클로바 앱 열기]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이용권이 가입된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 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