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주세요.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센서는 기기 주변의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전혀 작동하지 않아요.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초기화 방법 보기 http://naver.me/5gKR3AXD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U+ 스마트홈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을 때는 전원을 끌 수 없습니다.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이상 누르세요.
그래도 꺼지지 않는다면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기기 뒤쪽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면 다시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세요.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 영상을 여러 사람이 동시에 확인할 수 있나요?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대의 휴대폰에 동시 접속할 수 있으므로,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과 공유해 동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 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