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LG U+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기기 측면버튼을 1회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그래도 사라지지 않으면, 아래 안내에 따라 동작감지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선택하기

②'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동작감지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누르기

④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움직임을 감지해도 휴대폰에서 알림이 울리지 않아요. 어떻게 설정하나요?

휴대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동작감지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동작감지센서]

→ [움직임을 감지]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U+스마트홈 우리집AI] '헤이 클로바' 말고 다른 호출어를 사용할 수 있나요?

'헤이 클로바' 외에도 '클로바', '샐리야', '똑똑아', '안녕샘', '짱구야, '알라딘', '하이엘지'로 변경하여 부를 수 있습니다.


호출어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오른쪽 하단 [디바이스]→[호출명]에서 변경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우측 상단 설정[≡] → [스피커 상세설정]→[호출어]에서 변경해 주세요.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매달 이용 요금을 따로 내나요?

힘펠 환풍기를 구입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하기 위해서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LG전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