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자동실행은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자동실행은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자동실행이란, 하나가 실행되면 자동으로 다른 기기들이 켜지고 꺼지는 기능입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상단의 [자동실행]을 눌러 등록해 주세요.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휴대폰 번호 로그인은 U+ID가 없어도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고객은 생년월일 입력하면 로그인할 수 있고,

다른 통신사 및 법인 고객은 휴대폰 본인인증 후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휴대폰 분실 후 새 휴대폰으로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먼저 새 휴대폰에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해 주세요.

앱 실행 후 휴대폰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하면 다시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한 휴대폰을 통해 다른 사람이 로그인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설치 방법

☞ 안드로이드폰에서 설치하기 https://goo.gl/o9KZs9

☞ 아이폰에서 설치하기 https://goo.gl/i3Vgvk

☞ U+ID 찾기 https://goo.gl/4jPZl8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욕실 청정도가 ‘나쁨’ 상태일 때, 자동으로 환풍기가 실행되나요?

욕실 청정도가 나빠지면 앱 푸시 메시지를 드립니다. 직접 앱을 통해 환풍기를 켜서 욕실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세요.






[U+스마트홈 요금제] U+스마트홈 기기는 몇 대까지 추가해 이용할 수 있나요?

맘카 또는 맘카 Easy는 최대 4대, 그 외 기기는 기기별로 20대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과 연결을 해제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OOO에 있는 [스마트홈 기기 관리]를 누르세요.

연결되어 있는 환풍기를 선택하면, 해제됩니다. 해제하는 경우에는 사용이력 및 설정 내용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플러그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플러그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플러그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플러그]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플러그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