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 되나요?
아니요. 약정기간이 끝나도 계속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월정액을 납부하면 보험도 유지됩니다.
[원격급식기] 사료량을 조절할 수 있나요?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춘 적정량이며 만약,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사료주기를 추가로 실행해주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업 전용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네. 기업 전용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방화벽 때문에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가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U+고객센터 101(무료)로 연락해 주세요.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격급식기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뽑으면 안 됩니다.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사람에게 기기를 양도할 수 있나요?
다른 사용자의 U+ID로 같은 제품을 등록하면, 내 U+스마트홈 앱에서 힘펠 환풍기 연결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며, 64GB까지만 지원합니다.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껐는데도 다시 실행돼요.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그 밖에 난방이 자동으로 실행되면, 예약설정 여부와 앱의 설정 내용 등을 확인해 보세요.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이용요금 미납 중 화재 또는 도난 사고가 발생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네.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미납기간이 길어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